연말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 및 한정 기획 세트 출시 ‘봇물’

▲사진=스틸라
▲사진=스틸라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2월 1주차에도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아이템들이 신제품 시장을 주도했다.

 

소장 가치를 높인 홀리데이 에디션부터 각사가 자사의 베스트셀러들로 구성한 특별 기획 상품들까지 다양한 한정판 제품들이 선보여져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먼저 LG생활건강은 12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며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멀티로 활용 가능한 5색의 섀도우 팔레트가 홀리데이 시즌의 감성을 담은 레드 패키지에 함께 담겨 알찬 구성의 연말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에 빈틈없이 촘촘하게 밀착되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브러쉬까지 내장되어 있어 손끝 하나 대지 않는 언택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실크처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 잡티 및 결점을 빈틈없이 매끈한 새틴 피부결을 연출하고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들뜸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오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한 오휘만의 STICKY-FREETM 기술이 끈적임과 묻어남 없이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기술과 백합수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시켜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메이크업에도 용이하다.

 
 

스틸라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스페셜 기프트 세트에 담아낸 2020 홀리데이 컬렉션 3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메인 제품은 글로벌 품절 아이템, 스틸라 아이코닉 컬러 키튼을 담은 트리오 컬렉션, ‘키튼 블리스 아이 & 립 세트’로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키튼 세트로 다양한 무드의 샴페인 누드 핑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홀리데이 한정 팔레트인 갤럭시 글리터 ‘칼레이도스코프 아이섀도우 쿼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틸라만의 독자적인 프리즘 피그먼트가 다채로운 반짝임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1등잡티세럼’의 한정판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 부문 1위 수상 기념으로 선보이는 이번 한정판 기획세트에는 잡티세럼 대용량(40ml) 본품 이외에 ‘새벽장미 미스트(40ml)’가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하트 컨셉의 패키지와 동봉된 디자인 카드가 눈에 띄는 이번 기획세트는 자폐인 디자이너의 재능 재활을 응원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잡티세럼은 거뭇한 잡티뿐만 아니라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저자극 보습전문 유로 더마 브랜드 세타필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분 1위 수상을 기념해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를 내놓았다.

자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자 올리브영 어워즈에 선정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473mL, 118mL 2종과 김참새 작가의 ‘나를 아끼는 시간’ 주제의 리유저블백을 함께 증정한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원시키고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가 연약한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는 미라클 스펀지의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소품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한정기획으로 ‘블렌드+글로우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한정기획 상품은 ‘블렌드+글로우 세트’는 2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 소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미라클 스펀지’의 스페셜 컬러버전 2개와 복숭아 같은 보송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미라클 파우더 스펀지’, 스펀지와 브러시의 메이크업 잔여물을 쉽고 빠르게 세척하는 ▲’툴 전용 클렌저’로 구성된 실속 세트다. 파우데이션부터 파우더까지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구현해준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페미닌케어 부문과 립케어 부문에서 각각 1위, 2위를 차지한 ‘진피 마일드 젤’과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을 한정 기획 세트로 선보였다.

순한 약산성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은 500ml 대용량과 휴대용 여성청결제 ‘진피 미스트’를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세트로 선보이며, 거칠어진 입술 보습 및 보호를 돕는 립밤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은 스틱레브르 오리지널 2개와 무향 립밤 제모스 스틱레브르 1개로 구성된 2+1 기획 세트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