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연말 맞아 할인·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풍성’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연말을 앞두고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부터 한정 사은품 증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메디뷰티 에스트라는 연말을 맞이해 공식몰에서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한정판 굿즈, 할인 쿠폰 증정, 전 제품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할 시 인기 캐릭터인 ‘파댕이’ 굿즈 3종을 증정한다.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2021 달력∙스티커∙마스크 스트랩’으로 구성됐으며 2천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두 번째로 ‘모여라 세콜지’ 드래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습 필수 3대 요소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을 귀여운 파댕이 캐릭터로 형상화 한 ‘세라’, ‘콜레’, ‘방산이’ 캐릭터를 드래그 해 장벽보습을 완성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1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연말을 맞이해 에스트라 전 상품을 2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실제 피부 장벽 성분뿐 아니라 구성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독자적인 기술 더마온(DermaON®)으로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에스트라의 베스트셀러 ‘아토베리어365 크림’부터 피부 장벽 속 수분영양소를 채워주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까지 모두 제품에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다양한 소품을 만드는 그래픽 디자인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협업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담은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어머나 세상에’ 라는 의미를 지닌 감탄사 ‘Holymoly’를 활용한‘Holymoly Tonymoly!’를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연말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감탄시킬 프로모션을 준비한다는 취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에 증정되는 한정판 굿즈는 제로퍼제로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들어간 파우치와 에코백, 앞치마 세트로 일상 속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토니모리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굿즈 프로모션은 12월 4일부터12월 31일까지 약 한달 동안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토니모리x제로퍼제로 파우치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토니모리x제로퍼제로 에코백 증정, 7만원 이상 구매 시 토니모리x제로퍼제로 앞치마세트를 증정한다.

 
 

티르티르(TIRTIR)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초특가 세일을 실시한다. ‘티르티르 행복원정대’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티르티르 대부분의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 등 모든 제품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단 11월에 출시한 일부 베이스 메이크업 품목과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30% 할인이 적용되며 미용소품 및 일부 품목은 세일에서 제외된다.

티르티르는 세일 프로모션과 동시에 ‘Don’t touch my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세일 기간 내 티르티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 10만원 당 경품 응모권 1장을 지급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드라이기 등 총 11명에게 1천5백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9일 발표된다.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는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브의 ‘비건 스킨케어 3종’(세럼, 크림 2종)은 피부 천연 보습인자와 유사한 국내산 자작나무 수액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비건 정식 인증, 심플한 전성분 구성, 8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8-free), 전 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도시 피부의 부담을 덜고 필요한 성분만으로 순하게 피부를 케어한다.

또한 비건 여성청결제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도 입점됐다.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받은 100% 비건 포뮬러로 목련나무 껍질 추출물로부터 얻은 진정 특허성분 ‘매그노수더™’와 보습에 효과적인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해 Y존을 순하게 케어한다.

4가지 유산균으로 구성된 메디 프로바이오틱스4 콤플렉스를 함유한 약산성 클렌저로 건강한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뉴스킨 코리아는 오는 11일 개최하는 온라인 라이브 행사 ‘뉴스킨 코리아 라이브 2020 디지털’을 기념해 한정 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라이브 행사 티켓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한정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뉴스킨의 스킨케어 화장품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 더블 패키지 △러 마룰라 로우 뷰티 오일 더블 패키지 △베닉스 Ⅰ 더블 패키지는 30% 할인된 금액으로, △뉴스킨 180° 프렙 앰플 더블 패키지 △유스스팬3 NSF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정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코스피어 클린 홈 세트 구매 시 ‘주방용 천연 수세미’ △바디 바 싱글, 인핸서, 클레이 팩으로 구성된 뉴스킨 헤리티지 초이스 구매 시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 6+2 1개’ △파마넥스 라이프팩 헤리티지 초이스 구매 시 ‘씹어먹는 츄어블 칼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뉴스킨은 온라인 라이브 행사 기념 브랜드 아이템 특별전을 진행한다. 패션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 환경 보호를 위한 에코백을 뉴스킨의 감성을 담아 제작해 회원가로 제공한다.

 
 

메디힐은 12월 말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찐이야 프로모션’을 펼친다.

12월 30일까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에서 4년 연속 수상한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9+2매 기획 세트를 비롯해 ‘워터마이드 하이드롭 에센셜 마스크 REX’ 4매 기획 세트를 50% 할인 판매하며 올 상반기 출시돼 큰 사랑을 받은 ‘텐션 플렉스 하이드라 마스크’ 역시 45% 할인된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 마지막 프로모션인 만큼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증정 역시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12월 14일까지 메디힐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 시 ‘P.D.F AC-드레싱 앰플 마스크 REX’ 1매를 증정하며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P.D.F AC-드레싱 앰플 마스크 REX’ 및 ‘서클 포인트 블랙칩 마스크’ 각 1매와 함께 장바구니 쿠폰 10%가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