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네파·레드페이스, 방한화 신제품 출시 ‘눈길’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영하의 한파가 시작되면서 발끝까지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방한화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편안한 착화감과 따뜻한 보온력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갖춘 방한화를 경쟁적으로 출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청키한 스타일의 어글리 스니커즈창을 적용한 하이탑 여성 방한화 ‘데일리’와 ‘에이미’를 선보였다.

투박함이 매력인 스니커즈창이 키높이 효과를 선사하는 동시에 유니크한 멋스러움을 전한다. 편안한 쿠셔닝의 파이론 미드솔과 접지력이 우수한 엑스그립(EX-GRIP) 아웃솔이 적용되어 겨울철 눈길 및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데일리’는 발 전체를 감싸듯 슬림하게 디자인된 하이탑 여성 방한화다. 슬림한 외관과 대비되는 투박한 창의 조화가 돋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팬츠, 스커트 등 어떠한 하의와도 믹스매치하여 스타일링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과 다크 네이비 2가지.

함께 선보인 ‘에이미’는 청키한 어글리 스니커즈를 겨울용 하이탑 슈즈로 재해석한 여성 방한화다. 립조직 패딩 원단과 합성피혁을 사용하여 스니커즈 디자인에 보온성을 더했다.

플리스 내피와 보아털을 발목 부분에 적용하여 따뜻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시각적으로도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블럭형의 다이나믹한 스타일이 강조된 외관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 시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블랙 2가지다.

 
 

네파는 패딩 방한화 2종 ‘루카’와 ‘리아’를 출시했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어느 스타일에나 매치하기 쉬운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되어 고민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을 앞세운 루카는 누구나 가볍고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것에 포인트를 맞췄으며 특히 신고 벗기 쉽도록 하기 위해 편리한 슬립온 타입으로 디자인 되었다.

어퍼 원단은 발수 가공으로 눈이 오거나 비가 오는 날에도 망가질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루카와 함께 출시된 여성용 패딩 부츠 리아는 두껍지 않은 충전재와 퍼를 사용해 열손실을 최소화하고 보온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눈이 오는 한 겨울이나 스키장 같은 곳을 갈 때도 신을 수 있도록 어퍼 원단을 발수 가공했고 발을 넣는 입구 부분에 밴드를 적용해 신을 때 편리한 것은 물론 걸을 때 움직일 수 있는 발등을 잘 잡아주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리아 역시 미끄럼 방지 아웃솔이 적용되어 눈과 비가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클래식한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최근 유행하는 레깅스 패션에도 예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패딩 소재로 보온성을 더하고 뛰어난 접지력으로 안전성까지 갖춘 패딩 슈즈 ‘클랩 패딩 미드 슈즈’와 ‘클랩 패딩 슈즈’ 2종을 선보였다.

두 상품 모두 압축 패딩 처리로 최상의 보온성을 제공하며 겨울 중∙단거리 산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클랩 패딩 미드 슈즈는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겨울철 산길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발목까지 오는 미드컷 스타일로 찬 바람과 흙먼지 차단에 효과적이며 아웃솔의 우수한 쿠셔닝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도가 적다.

또한 내측 지퍼 처리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포근함을 더해주는 압축 패딩에 내부 퍼 안감 처리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편안한 착화감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깔끔한 디자인의 남녀 공용 미드컷 슈즈로 색상은 블랙, 핑크가 있다.

함께 출시된 클랩 패딩 슈즈는 심플하면서 실용적인 슬립온 스타일의 로우컷 패딩 슈즈로 신고 벗기에 편리하며 아웃도어 복장뿐만 아니라 일상복 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매칭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안정적인 아웃솔 형태는 키높이 효과도 덤으로 제공하며 특히 올겨울 유행을 주도하고 있는 숏패딩, 플리스 아이템 등과 매칭한다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또한 뛰어난 보온성으로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고내마모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의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겨울철 눈길과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핑크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