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뷰티 시장에 출사표 던진 신규 브랜드 봇물

▲사진=옫지
▲사진=옫지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2월 2주차에는 새롭게 론칭된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다수 등장해 관심을 끌었다.

 
 

우선 글로벌 멀티 뷰티 브랜드 및 퍼스널 케어 스타트업 미미박스(MBX)는 스킨케어 브랜드 ‘옫지(OTZI)’를 론칭했다.

미미박스의 두 번째 브랜드인 옫지는 오는 12월 16일부터 미국 세포라 홈페이지를 통해 5가지 제품의 판매를 시작한다.

옫지는 PETA 인증 브랜드로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프리(Cruelty free) 및 비건(Vegan) 브랜드이며 50가지 이상의 유해 성분이 사용되지 않은 제품에 한해 선정되는 ‘클린앳세포라(Clean at Sephora)’ 브랜드로도 선정됐다.

한국적인 가치를 강조하고자 대나무 물, 인삼 열매와 같은 한국적인 원료와 히알루론산, 비타민C처럼 한국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성분을 적극 사용한 점이 특징이며 첫 출시 제품은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킵케어로 선보인다.

 
 

큐티젠 래버러토리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인터미션’을 업그레이드해 론칭한다.

‘클린&더마 뷰티 리추얼’ 브랜드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인터미션’은 모기업인 세포치료제 전문기업 테고사이언스의 피부과학 기술이 만든 ‘케모시카(chemocicaTM)’ 핵심포뮬러로 피부진정과 재생기능을 강화했다.

케모시카 포뮬러는 특허받은 피부개선 펩타이드 ‘케모타이드’와 5가지 시카워터(병풀잎추출
수,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의 황금비율 복합체
로 피부재생과 상처치유 촉진을 돕는다.

인터미션 3종 신제품에 최대 80% 이상 함유되어 유해환경과 외부자극 요인으로부터 손상된피부를 안전하게 보호, 효과적으로 진정시킨다.

 
 

화장품 및 스파 전문기업 라 부티크 블루(La Boutique Bleue, LBB)가 론칭한 ‘LBB cell beauty’는 누구나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에스테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체계적인 홈케어 솔루션이다.

학업, 직장 등 바쁜 일상으로 인해 전문 스파를 방문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 여기에 실용성 및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심리가 더해지게 됨에 따라 스마트 홈케어를 실현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Simply’, ‘Quickly’, ‘Effectively’ 3요소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구현하고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세분화된 다양한 기능성 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제품 주성분으로 LBB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Tangerine Prime Cellular Water‘가 함유된다. ’Prime Cellular Water‘는 어떠한 첨가물이 없이 식물에서 얻은 100% 천연 셀룰러 워터로 기존 식물수와 차별화했다.

해당 식물세포수는 비타민C, 폴리페놀, 플라노보이드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지친 몸과 피부를 보호해주고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현재 LBB cell beauty 제품 라인으로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펩타이드의 성분을 담은 고농축 스킨케어 크림 ‘셀룰라 인텐시브 케어 인 크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마일드한 쿨링감의 ‘셀룰라 인텐시브 수딩 앰플’이 있다.

 
 

트렌디하고 새로운 향에 열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바디 케어 브랜드 ‘핀더바디’가 새롭게 론칭되어 눈길을 끈다.

‘핀더바디 PIN (the perfume on) THE BODY’의 PIN은 핀조명과 옷핀의 의미로 향으로 바디를 조명하고 바디에 향을 고정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핀더바디 퍼퓸 바디 미스트는 숙련된 향 전문가가 기획한 브랜드로 세밀한 연구 과정을 통해 바디 제품 라인을 출시했다.

총 5가지 향으로 스윗 츄, 다크 그린 허니 플로럴, 베베 스무스, 블루 스파클링, 비터 프레쉬 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핀더바디 퍼퓸 바디 미스트는 향뿐만 아니라 악취를 상큼하게 완화시켜주는 소취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자연에서 얻은 카테킨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DEO-NATURE 특허성분은 우리 몸의 체취의 원인이자 일상생활의 주요 악취원인 황화수소,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를 저감시켜 상쾌하고 쾌적한 생활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자연에서 유래한 25가지 내츄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진정과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릴렉싱하고 싶을 때 분위기를 더하고 싶을 때,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힐링 퍼퓸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글로벌 패션∙뷰티 이커머스 기업 피피비스튜디오스는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를 정식 론칭했다.

네케르는 일반적이고 표면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스스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찾아가는 이 시대의 주체적인 이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브랜드의 그라데이션 컬러 디자인은 성장을 의미하며 ‘그게 너다워(That’s so you, Neker)’라는 브랜드 슬로건에는 점차 스스로를 알아가면서 온전한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는 MZ세대들의 여정을 응원한다는 네케르의 지향점을 담았다.

네케르가 선보이는 첫 번째 라인은 ‘에프엑스(FX)’다. 대표 제품인 ‘네케르 에프엑스 쿠션 파운데이션’은 묻어남을 최소화한 포뮬라로 바르는 즉시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텁텁함 없는 커버력을 선사한다.

일반 파우더와 달리 내부에서 빛의 확산을 강화하는 엑스파인(X-FINE) 기술을 적용하여 조명을 밝힌 듯한 화사함을 부여하며 균일한 입자로 피부결을 촘촘히 채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네케르 컬러 스웨이드 립 라커’는 한 번의 발색으로도 하루 종일 선명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펀지 베이지와 블러 로즈, 트림 버건디, 이너글로우 레드, 크롭 오렌지, 프레스코 칠리 6종으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네케르 에프엑스 비비(뷰티밤) ▲네케르 에프엑스 세럼 미스트 ▲네케르 에프엑스 크림 등이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향후 신제품 라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