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가치 높인 홀리데이 에디션, 특별한 콜라보 제품 등 출시 여전

▲사진=컬러테일러
▲사진=컬러테일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2월 3주차에도 여전히 화장품 업계에는 연말 에디션 출시의 행렬이 이어졌다.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종류의 에디션 제품들이 연말 막바지 소비자 이목 끌기에 나선 가운데 수익금 기부를 위한 제품이나 게임과 연계한 콜라보레이션 등 이색적인 제품들의 출시가 눈에 띄는 한 주였다.

 
 

먼저 뉴스킨 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와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DIVIDENDS)’의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뉴컬러(NU COLOUR)’의 홀리데이 패키지는 브랜드 인기제품인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로 구성됐다. 제품 양쪽에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들어 있는 듀얼 제품으로 맨 입술 위에 립 컬러를 바른 뒤 탑 글로스를 펴 발라주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총 6개의 립 컬러가 무드에 따라 3종씩 묶여있다. 특별한 날 화려한 무드를 선사하는 색상으로 구성된 ‘뉴컬러 홀리-데이 패키지’와 과감하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된 ‘뉴컬러 홀리- 나이트 패키지’ 총 2종류다.

함께 선보인 ‘디비던즈(DIVIDENDS)’의 홀리데이 패키지는 △하이-버블로 빠르고 깨끗한 세안을 돕는 ‘스피디 휩 페이스 클렌저’ △유니크한 테일러링 퍼퓸으로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선사하는 ‘데오드란트 바디 워시 쿨 앤 프레시’ △촘촘한 에어로졸 무스폼으로 자극을 최소화한 ‘컴포트 쉐이빙 무스’ 3종으로 구성됐다.

남성들이 세안과 샤워를 마친 직후 면도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는 홀리데이 에디션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시스템 특별팩’을 선보이고 한정 판매한다.

이번 에디션 제품은 피부의 본연의 건강함과 광채를 되찾아주는 단계별 미백 집중 케어 제품인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 제품 4종으로 구성됐으며 특별선물로 ‘로즈쿼츠 페이스롤러’도 함께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단계별 스킨케어로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피부를 선사하는 이번 제품 구성은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미백 집중 케어)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피부 활력 케어)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수분 영양 케어)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스페셜 케어) 4종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립 전문 뷰티 플랫폼 컬러테일러는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해 겨울 시즌 맞이 ‘수베니어샵(Souvenir Shop)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 2018년 아모레퍼시픽이 론칭한 스마트폰 앱 서비스 ‘컬러테일러’는 국내 최초 립 전문 뷰티 플랫폼이다. 컬러테일러는 궁금한 립 제품의 컬러(색상)를 쉽고 빠르게 확인 가능하며, 립과 관련한 유용한 뷰티 정보를 제공한다.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함께 협업한 수베니어샵 컬렉션은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캐시미어 로즈, 피치 스웨이드, 빈티지 카멜 코트, 레드 카펫, 라일락 스웨터),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소프트 애프리콧, 모비 핑크, 누드 로즈)과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 2종(스위트 플럼, 올리브 가든)이다.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은 보드라운 느낌의 따뜻한 컬러가 가볍게 펴 발리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은은한 색감의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은 피부 톤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하며, 가루 날림이 없고 밀착력이 강해 자연스러운 치크존 표현이 가능하다.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는 1호 스위트 플럼(쿨톤용)과 2호 올리브 가든(웜톤용)으로 총 2종이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매트한 컬러와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글리터 컬러 4색으로 구성된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발색을 구현할 수 있다.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은 일러스트레이터 김재호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시트 마스크 1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시트 마스크 판매를 통해 거둔 수익금은 전액 ‘세이브더칠드런’ 에 기부할 예정이다.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는 친수성 나노 구조의 친환경 유칼립투스 소재 시트로 만들어져 에센스의 수분 전달력을 높이고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프리카 부르키나 파소의 여성 협동조합과의 공정무역을 통해 얻어진 천연 아카시아 펩타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개선해준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되었으며 화해 기준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알러젠 프리 전성분으로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매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swagger)는 펄어비스의 오픈월드 MMORPG 게임 검은사막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내놓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감은사막’은 스웨거의 기능성 탈모샴푸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에 검은사막의 격투가 캐릭터를 더한 강렬한 제품 패키지로 재미를 더했다.

감은사막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막 X 스웨거 제휴 상자'와 '검은사막 X 스웨거 보너스 상자 각 2개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