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 보온 기능 갖춘 기능성 제품 선보이며 멀티 스타일링 지원

▲사진=네파
▲사진=네파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올해 들어 가장 강력한 세밑한파가 몰려온 가운데, 추운 겨울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 같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패션업계에서는 스타일은 물론 오랫동안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출근뿐만 아니라 집 앞에 잠깐 외출할 때도 따뜻함이 필요한 요즘, 활동에 제약이 없고 바람은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기능성 제품을 착용하면 오랫동안 따뜻하면서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왼쪽부터) K2 '시그니처 포지오',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숏',  네파 '아르테 숏 다운자켓'
▲사진=(왼쪽부터) K2 '시그니처 포지오',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숏', 네파 '아르테 숏 다운자켓'

K2의 ‘시그니처 포지오’ 제품은 캐주얼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야외의 차가운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기도 빠르게 배출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는 물론 출퇴근 시 대중교통에서 착용하게 되어도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하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된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 숏’ 제품은 완벽한 방풍 기능을 제공해 옷 사이로 바람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차단해주며,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주는 투습 기능을 제공해줘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숏 기장으로 활동하기 편하며,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에서 착용하기 좋다.

네파의 ‘아르테 숏 다운자켓’은 코트형 숏 다운재킷으로, 재활용 겉감 소재를 사용한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됐다. 찬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방풍 기능을 제공해줘 야외에 오랫동안 머물게 되더라도 따뜻한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에도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기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주기 때문에 항상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사진=(왼쪽부터) 네파 '고어 인피니움 플리스 장갑',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버킷햇', 클락스 '왈라비 부츠'
▲사진=(왼쪽부터) 네파 '고어 인피니움 플리스 장갑',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버킷햇', 클락스 '왈라비 부츠'

기온이 내려가게 되면 장갑과 목도리는 물론이고 따뜻한 신발과 바람을 막아주는 모자를 찾게 된다. 하지만 열을 빼앗기지 않으려 두꺼운 제품을 찾다 보면 활동에 제약이 생기게 된다. 기능성 소재를 접목해 오랫동안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제품들을 소개한다.

네파의 ‘고어 인피니움 플리스 장갑’은 고어텍스 인피니엄이 적용된 프리미엄 라인의 장갑이다. 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야외 활동시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며,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 보다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노스페이스에서 선보인 ‘고어텍스 버킷햇’은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가 적용됐다. 활동 중 머리에서 발생하는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주기 때문에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며, 고어텍스 로고플레이가 적용돼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포인트를 제공한다.

클락스의 ‘왈라비 부츠’는 기존의 모카신 실루엣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어텍스 소재를 접목해 스타일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 방수·투습 기능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비나 눈이 오게 되어도 걱정이 없으며,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