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장벽 강화, 수분, 탄력 등 상반기 주력 스킨케어 출시 잇따라

▲사진=AHC
▲사진=AHC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1월 3주차에도 화장품 브랜드들의 상반기 야심작들이 선보여져 관심을 모았다.

특히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안티에이징, 피부장벽 강화, 수분 등을 강조한 여러 신제품들과 신규 라인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며 한층 뜨거워진 새해 시장 선점 경쟁을 예고했다.

 
 

AHC는 집에서도 럭셔리한 골드 테라피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 라인’을 출시했다.

순도 높은 99.9%의 24K 골드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AHC만의 독자 성분인 금실 로즈를 더했다. 금실 로즈는 보습, 광채,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국 로얄 장미를 100시간 저온 숙성시킨 장미수와 금실 콜라겐을 결합해 피부 속 광채와 리프팅에 강력한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금빛 수분 보충 성분과 8가지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금실 8중 히알루론산’,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3가지 쥬얼리로 만든 ‘쥬얼리 3종 컴플렉스’가 더해져 은은하게 빛나는 고품격 피부 광채를 완성시킨다.

또한 특허 받은 '코팅 리포좀 흡수 공법'을 사용해 유효 성분들을 함유한 작은 입자의 리포좀을 한번 더 코팅막으로 보호하여 피부 속까지 유효 성분들을 더욱 안정적으로 깊숙이 전달한다.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는 겨울철 한파로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히아밸런스 라인’ 3종을 출시했다.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과 깊은 수분 전달력을 지닌 ‘올리고 히알루론산’,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수분∙생기 케어 라인이다.

생기, 수분, 진정 케어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은 외부 스트레스로 메마르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여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등 3종으로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한 생기를 더하며 맑은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저자극 워터 타입의 ‘디폰데 히아밸런스 토너’ ▲히알루론산의 꽉 찬 수분감으로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앰플’ ▲연꽃꽃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안정화된 겔 구조의 크림 제형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디폰데 히아밸런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또한 디폰데는 겨울철 무너지기 쉬운 피부 수분 장벽 관리를 위한 자연 유래 수분 에센스 ‘디폰데 딥하이드라 히아 에센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디폰데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인 딥하이드라 B5의 신제품으로 전남 강진에서 자란 흰목이버섯추출물 90%와 전남 담양의 대나무추출물 10%를 핵심 원료로 담았다.

불필요한 성분은 과감히 배제하고 단 2가지 식물 유래 성분만을 진하게 담은 에센스가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건조해진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주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가 내놓은 ‘더모이스처 배리어D’는 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 및 피부 건강력을 키울 수 있도록 바르는 프로 비타민D 성분을 담은 더마 보습 솔루션이다.

프로 비타민D 콤플렉스(7-데하이드로콜레스테롤)를 함유해 피부 건강을 위한 에너지를 균형 있게 채워주고 각종 외부 자극으로부터 맞설 수 있도록 튼튼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장벽 기능을 담당하는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장벽과 근접한 3:1:1 성분 배합으로 구성했으며, 체내 보습 성분을 생성해주는 ‘필라그린’ 성분을 더해 닥터지만의 독자 배합 기술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 실제 피부와 유사한 지질인 ‘인라멜라 구조’를 적용해 유효 성분들의 깊은 흡수는 물론, 높은 보습 유지력으로 외부 자극이 쉽게 침투할 수 없도록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밤 총 3종으로 출시되며, 전 제품 모두 피부 자극 시험 및 민감성 패널 시험을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은 골드 실 성분이 탄탄한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골드 콜라겐 퍼펙트 리커버리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8가지 피부 고민(영양·탄력·보습·피부결·주름·활력·윤기·피부톤)에 집중해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7종펩타이드를 포함한 골드 실이 견고하고 탄탄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또한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피부에 겉도는 기존의 금박 제품과 달리 단점을 보완한 골드 실은 빠르게 녹아 피부 속 깊이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특히 탄력 개선이 인증된 특허 성분 콜라제니어와 프랑스산 피쉬콜라겐, 8종 히알루론, 17종 아미노산이 탄력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를 보다 생기 있게 가꿔준다.

향취는 튜베로즈와 샌달우드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럽고 우아한 향을 구현해 냈으며 알러젠 프리향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MAXCLINIC)은 탄력을 잃어 흐트러진 피부결을 정돈하고 속부터 촘촘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 생기를 되찾아주는 ‘FGF-7 콜라겐 앰플’ 또한 함께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늘어난 피부나 주름 고민을 해결하고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듯 전문적인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섬유아세포 성장인자(FGF)와 VITAL FIRMNFG 콤플렉스로 탄력 및 영양 집중 케어가 가능하며 특히 원료의 온전한 효능을 담아 캡슐화 하는 ‘액티브 멜팅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완성된 비타민나무 열매 캡슐이 유효 성분을 온전히 피부에 전달한다.

또한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비워진 수분 틈새에 차곡차곡 쌓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고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는 식물 유래 성분 신제품 ‘키네프 하이드라시카 히아 센텔라 에센스’를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흰목이버섯추출물 90%와 병풀추출물 10%를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추출물의 식물 유래 성분을 토대로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에 맑고 투명한 제형으로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한편 스위스 더마 브랜드 세타필은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를 진행해 시선을 모았다. 세타필의 ‘모이스춰 락(Moisture Lock) 테크놀로지’를 카카오프렌즈를 통해 풀어냈으며 민감 피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콘 LAB의 이야기로 펼쳐져 브랜드만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친밀감 있게 전달했다.

이번 콜라보는 세타필의 베스트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와 라이언의 매력이 담긴 ‘세안 헤어밴드’, ’손거울’, ‘파우치’등의 콜라보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세타필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들은 25일부터 카카오 채널과 이베이 채널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세타필의 베스트 제품이 총 12가지 기획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어피치 세안밴드’, ‘어피치 손거울’을 단독으로 증정한다. 이베이 채널(Gmarket & 옥션)에서는 총 6종의 기획세트가 판매되며 ‘라이언 세안밴드’를 비롯한 라이언 굿즈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