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렛 패키지로 변신한 밸런타인 한정판 1달간 판매

 
 
한강인터트레이드(대표 정동진)는 현재 독점 수입판매하고 있는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에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키스미 밸런타인 한정판을 출시한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초콜렛 패키지로 변신한 밸런타인 한정판은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EX,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볼륨앤컬 마스카라EX, 키스미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EX이다.

키스미의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 발렌타인 한정판은 섬유질이 배합되어 롱래쉬 연출과 동시에 딥블랙 컬러감으로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눈매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 밸런타인 한정판 볼륨앤컬 타입은 웨이브 브러시가 뭉침 없이 풍성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슈퍼방수왁스 배합으로 물, 땀, 피지에 의한 번짐이 적어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강력한 워터프루프와 롱래쉬 기능을 자랑하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EX는2012년도 상반기 여배우가 사랑한 잇 아이템, 마스카라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키스미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EX는 2012년도 CJ올리브영 6월 BEST 5제품으로 선정될 만큼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물, 땀, 피지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이다. 또한 0.1mm의 부드럽고 탄력 있는 극세필 붓펜 타입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키스미의 밸런타인 한정판은 1월24일부터 2월29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정가 1만8000원의 제품을 20% 할인된 1만4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1월23일부터 2월8일까지는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