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발렌타인 데이 겨냥한 기획세트 출시 잇달아 ‘눈길’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설렌타인 선물 실속있게 준비하세요~”

2월 1주차에는 설날과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원하는 이들을 겨냥한 각종 기획 세트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먼저 LG생활건강은 신축년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 제품은 궁중 예물을 고이 포장했던 왕후의 궁보(궁중 보자기) ‘봉황문인문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패키지에 포인트를 줬다.

제품 컬러인 호박색이 돋보이는 패키지에 다채로운 보자기 패턴의 리본 디자인이 더해져 새해 복을 전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크림 용량을 증량하고 공진향 라인의 베스트 클렌저 제품인 ‘공진향 폼 클렌저’와 각질을 케어해주는 ‘공진향 정화 마스크’를 증정으로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 왕후의 궁보에서 영감을 얻고 ‘후’만의 디자인을 담아낸 로얄 스카프를 특별히 내장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은 후의 대표 스테디셀러 크림으로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이루어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밀착되며, 촉촉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빌리프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세트
▲사진=빌리프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세트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 세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선정해 로맨틱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는 빌리프 남성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과 증정품 용량의 ‘맨올로지 얼티밋 멀티 클렌징 폼’,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으로 구성됐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은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의 네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타입의 제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율적으로 줄여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맨올로지 라인의 핵심 성분인 더 발드리치 오리지널 포뮬러를 함유하였으며, 외부 자극과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 세트’는 빌리프 No.1 안티에이징 세럼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정품과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워터 에센스, 안티에이징 크림 증정품 3종으로 구성되었다.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깊은 보습감의 세라마이드가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설날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마데카 액티브 케어 세트’를 한정 출시하고 내달 1일까지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마데카 액티브 케어 세트’는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와 ‘마데카 더마 마스크3 인텐시브 포뮬러’ 2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상품으로 2종 정가 대비 약 44%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는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병풀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개선과 함께 탄력,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더마 크림이다.

동국제약 독점 성분인 병풀오일과 병풀 단백질™을 더해 피부 광채 효과는 물론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한층 강화했다.

마데카 더마 마스크3 인텐시브 포뮬러는 병풀 TECA 성분과 송로버섯 추출물, 블랙비 프로폴리스, 잉카 오메가 오일 등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을 함유한 100% 순면 마스크팩으로 피부 탄력 및 보습 케어를 제공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은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디뷰티 에스트라는 겨울철 약해진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장벽짝꿍’ 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한정 출시했다.

이번 기획세트 제품은 ‘아토베리어365 크림’ 본품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미니(40ml)로 구성됐으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최대 24%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했다.

특히 실제 피부 장벽 성분뿐 아니라 구성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독자적인 기술 더마온(DermaON®)을 하얀색 캡슐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토베리어365 로션 기획세트를 비롯해 급민감 피부를 위한 ‘에이시카 스트레스’, 트러블 케어를 위한 ‘테라크네365 라인’ 등 에스트라의 다양한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조한 피부에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탄력을 선사하는 ‘수분 탄력 에센스’ 75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했다.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이 피부 각질층 깊숙이 침투해 겉은 매끈하고 속은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특히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되는 텍스처가 특징이다.

한정 출시되는 대용량 제품은 75ml에 11만원대로 기존 50ml 용량 대비 1.5배 커진 용량을 약 14%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57개의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엘은 설 명절을 맞이해 ‘투명 에센스 100ml 리미티드 에디션’도 함께 한정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한정 출시된 대용량 제품으로 2021년 소의 해를 기념해 그려진 귀여운 소 일러스트 패키지가 돋보인다.

키엘의 투명 에센스는 기미와 잡티를 완화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설을 맞이해 한정 출시되는 이번 대용량 제품은 100ml에 17만 원대로 기존 30ml 대비 3.3배 커진 용량을 약 43%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 소비가 가능하다.

 
 

퍼스널 뷰티케어 브랜드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는 설을 맞아 베스트 3종으로 구성된 기프트세트를 출시하며 2월 한 달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프트세트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정서적 피로도가 높은 요즘, 언제 어디서든 향기를 통해 심신을 케어하는 아로마콜로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선물세트 형태로 기획되었다.

제품은 호호바오일, 에센셜오일, 롤온 블렌드의 3종으로 구성됐으며 에센셜오일과 롤온 블렌드는 취향과 T.P.O에 따라 향 선택 구성이 가능해 커스텀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구매 시 선물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쇼핑백이 함께 제공한다.

먼저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오일은 호호바 오일을 비정제 냉압착한 100% 유기농 비건 오일로, 천연 비타민E, 오메가9를 함유해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호 장벽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에센셜오일은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완료한 아로마 오일로, 호호바오일과 믹스해 피부 마사지 또는 모발 케어, 반신욕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가닉, 내츄럴의 2type, 22가지의 향기 라인업으로 나의 기분과 상태, 취향에 따라 퍼스널 케어가 가능하다.

롤온 블렌드는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이상적인 조합과 비율로 블렌딩한 롤온 타입의 오일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고 손에 오일을 묻히지 않고 원하는 곳에 쉽게 바를 수 있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굿 나잇 블렌드’, 시원한 청량감의 ‘스트레스 프리 블렌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포커스 온 블렌드’의 3종으로 구성됐다.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뛰어난 지속력의 ‘픽싱 커버 쿠션’을 특별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는 ‘픽싱 커버 쿠션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였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픽싱 커버 쿠션 기획세트’는 한 번의 터치로 피부에 밀착돼 하루 종일 처음 화장 그대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에 더해 피부 요철과 주름 사이사이까지 베이스가 밀착 커버 되도록 도와주는 ‘아티스트 블렌더’ 퍼프가 함께 구성됐다.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세트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라인의 주요 인기 제품들도 특가로 판매한다. 베스트셀러 ‘바이로댕 쉐딩’과 피니쉬 세팅 팩트에 미니 브러쉬를 추가 구성한 한정판 ‘피니쉬 세팅 팩트 마스터’는 20%,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를 겨냥한 컬렉션과 향수 신제품들도 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키세스 초콜렛 특유의 디자인과 달콤한 초콜렛 향을 담은 ‘허쉬 키세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데일리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컬러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 3종과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틴트 ‘허쉬 키세스 초코 무스 틴트’ 3종 등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에뛰드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브러쉬가 포함된 ‘허쉬 키세스 아이섀도우 브러쉬 키트’, 파우치가 포함된 ‘허쉬 키세스 파우치 키트’ 등의 메이크업 키트를 함께 판매한다.

 
 

디자이너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신제품 ‘머스크 누와르 포 허 오드퍼퓸 (MUSC NOIR FOR HER EAU DE PARFUM)을 내놓았다.

깊은 내면에 자리한 여성의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본성을 표현하는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 허 컬렉션’의 이번 신제품은 오리지널 향수인 ‘포 허 오드뚜알렛’에서 영감을 받아 더욱 풍부하고 진한 머스크 향이 특징인 제품이다.

감미로운 자두향의 톱노트로 시작해 시그니처 머스크 향에 헬리오트로프가 더해진 향수로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포 허 퓨어 머스크’ 제품과 레이어링 하면 진한 머스크 향에 깊이를 더해줄 수 있다.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은 코롱 인텐스 컬렉션의 새로운 에디션인 ‘스칼렛 포피(Scarlet Poppy)’를 출시했다.

조 말론 런던의 코롱 인텐스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찾아낸 희귀하고 고귀한 원료들을 활용해 예상치 못한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이다.

특히 고대에서부터 현대까지 세계 곳곳의 다양한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더욱 풍부하고 매혹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향들로 구성되었다.

신제품 ‘스칼렛 포피 코롱 인텐스’는 아시아 초원에 피어 있는 화려하고 이국적인 꽃양귀비(Great Scarlet Poppy)에서 영감을 받았다.

부드러운 아이리스 꽃과 보리, 통카 빈 노트가 달콤한 퇴폐미를 강조하고, 과즙이 가득한 무화과 어코드가 향을 한층 더 풍부하게 완성해준다.

또한 보틀은 이번 에디션의 메인 테마인 꽃양귀비를 닮은 깊은 레드 컬러로 디자인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조 말론 런던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조 말론 런던 오프라인 부티크에서 하트 박스 포장 서비스를 선착순 한정 수량 진행한다.

조 말론 런던의 100ml 코롱 구매 시, 발렌타인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하트 모양의 조 말론 런던의 크림 박스에 4구 초콜릿을 함께 담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