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스킨케어 하는 기능성 패드 제품 ‘인기’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 또한 일상이 되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얼굴 전체를 고르게 진정 시키는 기능을 부각시킨 마스크팩의 출시가 활발했으나 요즘 이마저도 번거로운 소비자들을 겨냥해 간편하게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패드 타입 스킨케어 제품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추세다.

각질 케어를 앞세운 토닝 패드가 대부분을 차지했던 패드 시장이 진정·트러블·보습·미백·모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고스펙 기능성 패드들의 등장으로 점차 넓어지고 있는 것.

필링과 보습 등 패드 한 장에 두 가지 이상의 기능성을 담아낸 멀티 패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원단 퀄리티를 높여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들도 눈에 띈다.

 
 

메디힐의 베스트셀러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티트리잎수·티트리잎콤플렉스·티트리잎오일 등 강화된 트리플 티트리 에센스를 머금은 100% 순면 원단 패드로 자극 받은 피부의 빠르고 간편한 진정과 보습을 돕는다.

부드러운 진정 순면은 집중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미니 에센스팩으로, 3D 입체 엠보 순면은 각질 관리 및 피부결 정돈을 위한 토너 패드로 활용하기 좋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매일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쏘내추럴의 ‘옐로우시카 포어 클리어 패드’ 매일 생겨나는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매끈하고 환한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병풀추출물과 피부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식이유황이 성분이 더해져 브랜드만의 진정 배합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필링 패드이다.

모공 수축 개선 효능 평가 시험을 통해 피지 및 노폐물 각질케어와 동시에 늘어진 모공의 탄력을 올려주어 모공 수축 효과를 증명해냈으며 자연에서 분해되는 생분해 원단을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오리진티 ‘펌킨 스키니 필링 패드’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된 당호박추출물 함유로 간편한 부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옥수수수염추출물을 담아 피부 수분 밸런스를 잡아 주며 프로폴리스 성분은 스트레스로 힘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준다.

 
 

더샘이 선보인 ‘더마 플랜 수분 패드’는 수분감을 가득 머금은 도톰한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수분 패드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라™(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를 함유해 피부 유수분 불균형을 케어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또한 8가지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보습감을 강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 케어가 가능한 양면 패드로 이뤄져 엠보싱 면으로는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면으로는 피부결을 정돈하면 된다.

 
 

셀퓨전씨의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피부 각질 관리와 수분 보충, 그리고 모공케어를 위한 데일리 저자극 PHA필링 케어 제품이다.

저자극 필링을 통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피부로 개선시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만성 고민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공 수축 특허 성분 ‘안티 세범 피’를 함유해 피부건조와 노화 등으로 늘어져 커진 모공축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진 모공으로 인해 생기는 과잉피지유발 효소를 제어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가능하게 해 준다.

이 밖에도 약산성 pH4.5로 근본적인 피부 pH 개선을 통해 바탕이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줘 제품 사용군과 미사용군을 비교했을 때 약 2배의 pH 개선율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