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5월 말까지 가로수길 매장에서 이색 체험 공간 운영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리페어 효과를 선사하는 시카페어의 특징을 담은 가상의 운송 서비스 콘셉트의 ‘시카페어 익스프레스(Cicapair Express)’ 프로젝트를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선보인다.

닥터자르트의 14번째 자르트 프로젝트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는 급 민감해진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과 빠른 리페어 효과를 배송해주기 위한 가상의 운송 서비스 테마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공간인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을 팬들이 시카페어의 빠른 리페어 효과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가상의 물류센터 공간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대형 트럭이 드나들 것 같은 창고의 롤 셔터로 꾸며진 1층 가든은 시간에 따라 오픈 되는 셔터가 달라지게 운영된다. 또한 내부에 설치된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시카페어의 메시지를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다.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물류센터 내부로 들어서면 빠른 리페어 효과를 배송하기 위해 시카페어가 준비되고 있는 컨베이어 벨트를 만나볼 수 있다.

벨트 위를 오가는 수많은 상자 안에는 병풀(호랑이풀) 추출물, 그린 리페어 허브 성분, 자르트 바이옴 등 안전하고 빠르게 피부 리페어를 돕는 성분들이 가득 들어 있어 시카페어 특징을 색다르게 형상화 해 전시의 즐거움을 더한다.

필터스페이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익스프레스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먼저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물류센터 1층에 준비된 ‘익스프레스 라이프 레시피(Express Life Recipe)’는 피부 고민에 따라 적합한 제품과 라이프 스타일을 빠르게 처방해줘 나만의 익스프레스 시카페어 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다.

처방된 영수증을 익스프레스 크루에게 보여주면 상세한 제품 설명과 테스트 체험이 가능하며 처방 받은 샘플은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 고객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고객들을 위해 디지털과 오프라인 채널을 결합한 서비스도 선보인다. 오는 25일 정식 오픈하는 ‘익스프레스 픽업 서비스(Express Pickup Service)’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카페어 라인을 포함한 베스트 제품을 구매한 뒤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바로 픽업이 가능하도록 하는 픽업 서비스다.

특히 ‘익스프레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시카페어 가방과 선물도 준비했다.

익스프레스 시카페어 스킨케어 서비스도 4월에 연이어 만나볼 수 있다. 클렌징부터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인 마스크까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 체험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시카페어의 특장점인 ‘빠른 리페어 효과’에서 영감을 받아준비했다"라며 "급 민감해진 피부 컨디션뿐만 아니라 기분까지도 빠르게 리페어 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의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프로젝트는 오는 5월 말까지 진행되며 매장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