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겨냥, 다양한 할인 이벤트 선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화장품 업계가 성수기인 봄 시즌의 시작과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매출 부진을 털어내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지갑열기에 나섰다.

◆이니스프리, 전 회원 대상 ‘3월 멤버십데이’ 진행

 
 

먼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오는 20일까지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3월 멤버십데이’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과 일부 품목 50% 할인까지 선보인다. 모공 케어를 포함해 다양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오리지날]’과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의 경우 전 고객 대상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멤버십데이 기간 내 네이버페이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N포인트 2천 점과 뷰티포인트 2천 점을 추가로 적립 받는 ‘멤버십데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1만 원 이상 첫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N포인트 2 천 원을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런칭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된다.

결제 완료 후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애 첫 결제 포인트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2천 점이 추가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네이버 페이 사용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진행되며, ‘멤버십데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더샘은 오는 21일까지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다양한 비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더마 플랜 4종(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과 이탈리아의 브이라벨社에서 비건 인증 마크를 받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전 라인과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 및 ‘디 에센셜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 디 에센셜 어성초 리페어 앰플’을 20% 할인한다.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 주는 ‘드림 베이스∙피치 베이스∙파운데이션’과 ‘에코 소울 스킨 웨어 파운데이션’, 건조해진 입술을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페인트 립밤’은 70% 할인하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스튜디오 프로 매트∙플래시 틴트’,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색조 제품은 20-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모델링 팟’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 ‘오리지널 미스트’ 등에도 40-60% 할인을 적용했다. 또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셀 리뉴 필링 젤’,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고농축 앰플 ‘액티브 소스 앰플’ 등은 20-30% 할인한다.

이외에도 마스크프루프 뷰티템인 ‘트루 핏 픽서 쿠션’, ‘커버 퍼펙션 픽실러’를 포함한 ‘커버 퍼펙션 팟 컨실러’,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은 10-20% 할인한다.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AHC, 아이크림 ‘1억개’ 판매 돌파 감사 프로모션 실시

 
 

AHC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1억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를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2012년 첫 출시 이후 AHC 아이크림을 꾸준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착순 가격 혜택, 베스트 리뷰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AHC의 베스트셀러 아이크림을 한 자리에 모아 특별한 구성과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이크림을 처음 구입해보려는 고객들을 위해 미니 사이즈의 아이크림들을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으며 그 외에도 AHC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사용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이크림 외 제품도 특별 구성했다.

여기에 제품 후기를 선정하는 베스트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AHC 아이크림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리뷰 작성자를 선정하여 ‘에이지리스 골드 시너지 케어 세트’, ‘타임 리와인드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이지리스 아이크림 포 페이스’ 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시카와 콜라겐이 함유된 클린뷰티 아이크림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미니, 순도 99.9% 금이 함유된 아이크림 ‘슈프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등 스페셜한 아이크림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AHC 온라인몰, GS SHOP, G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베다, 인스타 라이브 방송+할인 프로모션 진행

 
 

아베다 셀프 홈케어 방법에 대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베다 브랜드 닷컴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HAIR TO FACE 토탈 홈케어’를 주제로 아베다의 전문교육팀이 집에서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프 홈케어 방법을 소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 중 보태니컬 키네틱스™ 라인은 중 97%의 자연 유래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하루종일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엑스폴리에이팅 크림 클렌저부터 로션, 아이크림, 미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눈 여겨 볼 만한 아베다의 시그니처 스킨케어 라인이다.

아베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은 18일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할인 혜택은 18일 오후 8시부터 19일 오후 8시까지 24시간동안 진행된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실시

 
 

닥터자르트는 시카페어 론칭 기념일을 맞아 3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 간의 ‘시카페어 익스프레스(Cicapair Express)’ 테마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카페어의 첫 론칭일인 3월 21일을 기념해 일주일간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운영되며 닥터자르트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3월을 시카페어 라인의 주요 모멘텀으로 삼아 다채로운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계획이다.

먼저 닥터자르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매일 다른 종류의 시카페어 제품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시카페어 1+1 익스프레스 이벤트와 함께 매일 150개 한정 ▲럭키박스 익스프레스 ▲공식 홈페이지 최초 전 품목 20% 할인 익스프레스 등의 제품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시카페어 제품을 포함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에 한하여, 시카페어 컬러의 꽃다발을 선물하는 ▲핑초 꽃다발 드림 익스프레스도 진행해 피부 건강부터 마음 건강까지 챙기는 다양한 이벤트로 시카페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데일리아로마, 봄맞이 피부관리 기획전 진행

 
 

데일리아로마(DAILY AROMA)는 새 봄 맞이 피부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로마 뷰티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과 에센셜 오일로 구성되었으며, 향에 따른 총 4가지 오일(유기농 시더우드 오일, 내츄럴 베르가못 오일, 내츄럴 라벤더 오일, 내츄럴 제라늄 오일)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은 호호바 오일을 비정제 냉압착한 100% 유기농 비건 오일로, 천연 비타민E, 오메가9를 함유해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호 장벽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모공 및 피부 톤 케어, 입술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 제품으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에센셜 오일은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완료한 아로마 오일로 호호바 오일과 믹스해 사용하면 모발 케어, 반신욕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한편 데일리아로마의 새 봄 맞이 기획전은 공식몰인 딥센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