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광채 살려주는 스킨케어 제품 출시 강세…주름개선 기능성 제품도 눈길

▲사진=숨37°
▲사진=숨37°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3월 3주차에는 환절기 칙칙한 피부를 밝게 케어하고 광채를 살려주는 스킨케어 제품들의 출시가 주를 이룬 가운데 이와 더불어 민감해진 피부의 장벽을 개선하고 손상 회복을 돕는 제품들도 계속 선보여져 관심을 모았다.

 
 

먼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로시크숨마 라인의 신제품으로 피부 밸런스와 피부결, 피부톤을 케어해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트리트먼트와 크림 뤼미에르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고대 로마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골든엘릭서™’에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아우라 엔자임™’ 성분을 새롭게 더해 완성했으며 칙칙해진 피부 톤을 맑은 빛으로 가꿔준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트리트먼트’는 첫 단계 트리트먼트 에센스다. 노화된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피부 결을 촘촘하게 정돈해줘 속부터 차오르는 아우라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맑고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나노 크기의 균일한 입자 구성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크림 뤼미에르’는 자연·발효로 얻어진 핑크빛 생기 발효 비타민을 함유했으며 화사하게 빛나는 결빛 광채 피부를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키한 제형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고 촉촉함을 더해 피부의 건강한 윤기와 광채와 살려준다.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은 생기 있는 봄 피부를 위한 ‘듀이 글로우 세럼 미스트’를 선보였다.

7년산 천연발효식초를 함유한 고농축 세럼 타입의 미스트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이슬빛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이 더해진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생기 있고 환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고운 입자와 가벼운 분사력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외출할 때나 피부가 건조할 때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특히 스킨케어 단계에서 얇게 레이어링 해주면 더욱 효과적인 수분,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파라벤 7종,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미네랄오일, 인공향료, 트리에탄올아민을 넣지 않은 6 free 및 알러지 유발성분을 무첨가하였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인체적용시험으로 보습력과 피부장벽 개선율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 무농약 그린 레몬 추출물을 함유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된 ‘잡티 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5% 함유로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C와 그린 레몬 추출물,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비타민 나무 열매 오일을 고체화시킨 캡슐이 자극 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색소 침착(기미/ 잡티)과 윤기, 보습, 탄력 등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정제수 대신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를 함유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역시 공인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색소 침착, 멜라닌, 피부결 등 9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확인했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출시 15주년을 맞이해 병의원 전용 라인 ‘이지듀RX’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지듀RX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개선 기능을 향상시킨 병의원 전용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DW-EGF(상피세포성장인자)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멀티성장인자를 함유하여 피부 고민 별 맞춤 처방이 가능하다.

이지듀RX 포스트레이저 라인은 손상된 피부의 빠른 회복과 보습 기능을 강화시켜 전문관리 전후 사용으로 시술 효과를 높여준다. 식약처에서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기존 제품과 다르게 에어리스(Airless) 펌프를 도입한 용기를 적용하여 공기 접촉을 최소화하고 빛을 차단해 제품의 효과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이지듀RX 센시티브 베리어 제품 라인은 DW-EGF와 함께 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민감성 피부 환자들이 주로 느끼는 건조함, 피부 트러블 등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암웨이의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식물영양소 기술력이 담긴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 라인‘아티스트리 스킨 뉴트리션(Artistry Skin Nutrition)’ 신제품 7종을 선보였다.

연구진이 정의한 건강한 피부의 5가지 역할 구분(피부 정화, 밸런스, 수분 공급, 방어력 향상, 피부 보호)에 따른 독자적 솔루션이 제품에 고르게 반영됐다.

치아씨드, 아세로라 체리, 석류 등 식물영양소가 풍부한 성분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며 아미노산, 프리바이오틱스와 같은 성분 또한 각 제품별 특징에 맞게 함유되어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더불어 전 제품 비건 인증도 마쳤다.

 
 

비보존 헬스케어의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티나자나(TINAZANA)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오!겟(O!GETi)’이 각각 신상품을 내놓았다.

티나자나의 ‘파인애플 딥 클렌저 위드 파하’는 생분해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파인애플 추출물, 3세대 각질 케어 성분 ‘PHA’로 만들어졌으며 초미세먼지 세정력이 91.9%를 보였다. 생분해도 테스트도 완료했다.

함께 출시된 ‘파인애플 클렌징 밤 위드 파하’는 호호바씨오일과 파인애플 추출물, PHA를 포함한 제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유효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구성됐다.

오!겟은 비타민 C 성분을 함유한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 5종과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라인 3종을 선보였다.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 제품으로는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세정해주는 ‘비타민 C 폼 클렌저’, △천연 셀룰로오스가 묵은 각질층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비타민 C 글로우 필링’, △크림 타입의 저자극 워시오프팩 ‘비타민 C 클레이 마스크’, △미백 기능성 화장품 ‘비타민 C 글로우 세럼’과 ‘비타민 C 글로우 세럼 미스트’을 선보이며 제품별로 청귤 추출물, 꿀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이 첨가됐다.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라인은 △선인장 추출물과 비타민이 함유된 ‘선인장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로얄제리, 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들어간 ‘허니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홍차, 검정콩, 흑미, 검은깨 추출물이 포함된 ‘블랙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로 구성됐다. 자연유래성분을 활용해 눈가 및 팔자주름 부위에 고영양 에센스를 공급해주는 아이패치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은 민감 피부를 위한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에센스’ 및 ‘버블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우선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민감 케어 트리트먼트 에센스이다.

피부 성분과 유사한 호호바씨 오일을 품은 30만개의 마이크로 오일 드롭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촘촘히 수분을 채워주며 수분 증발을 방지해 속 깊은 보습력을 선사한다.

특히 피부 장벽을 구성하고 있는 히알루론산, 천연보습인자(NMF), 세포 간 지질 성분을 함유한 워터베이스가 무너진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으로 수분을 공급해 맑은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버블 클렌징 워터’는 화장솜이 필요 없는 버블 클렌저로 부드럽고 조밀한 버블 제형이 노폐물을 순하게 지워주면서도 보습감은 채워주는 제품이다.

제품 속 ‘미셀 분자’가 노폐물, 피지, 메이크업을 자석처럼 흡착해 한층 더 완벽한 클렌징을 도와주며 동시에 피부의 수지질막을 보호해줌으로써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약산성 pH 5.5 지수 포뮬러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며,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한층 더 부드럽고 마일드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