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한 피부 표현해주는 밀착 베이스 신제품 주목…생기 더해주는 포인트 제품 출시도 계속

▲사진=웨이크메이크
▲사진=웨이크메이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3월 4주차 메이크업 관련 신제품의 출시는 다소 주춤 했으나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베이스 제품들과 봄 시즌을 겨냥한 따뜻하고 맑은 컬러의 포인트 제품들이 잇따라 선보여지며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했다.

 
 

먼저 세포라 코리아의 단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는 가벼운 밀착력과 매끈한 피부 연출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이즈 드롭 블러링 스킨 틴트’를 출시했다.

‘이즈 드롭 블러링 스킨 틴트’는 펜티 뷰티의 첫 번째 라이트 미디엄 커버리지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가벼운 커버와 기존 펜티 뷰티의 파운데이션과는 다른 새로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가벼운 리퀴드 제형이 피부의 주름과 모공 사이에 얇게 밀착되면서 채워줌과 동시에 퀵블러 콤플렉스가 빛을 굴절시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보습 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나트륨(하이드레이팅 콤플렉스)를 더해 바르는 동안 피부 결을 촉촉하고 유연하게 유지시켜 준다.

넘버링 시스템을 적용한 25개 쉐이드로 출시돼 이전보다 더 직관적으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오랜 시간 들뜸 없이 밀착력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롱래스팅 컨실픽싱 쿠션’을 선보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50+ PA++++)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트윈 파우더 시스템(Twin Powder System)’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피부에 닿자마자 밀착되는 픽싱막 형성으로 마스크 착용 시 묻어남 걱정을 덜었다.

실제로 마스크 속 메이크업 지속력, 마스크 묻어남 방지 등에 대한 마스크프루프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50시간 이상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한 번 바르면 하루 종일 수정화장 없이도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준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밝은 쿨톤 피부를 위한 ‘21C 쿨 아이보리’ △밝은 웜톤 피부를 위한 ‘21W 웜 베이지’ △자연스러운 웜톤 피부를 위한 ‘23M 미디움베이지’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이지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는 2021S/S 메이크업 룩을 공개하고 신제품 24종을 출시했다.

웨이크메이크가 제안하는 올봄 메이크업 키워드는따뜻하고 부드러운 컬러와 은은하면서도 섬세한 발색으로 생기를 부여하는 '소프트 음영'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비타민 수분톡 틴트 립밤4종▲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2종▲철벽 초슬림 펜슬 라이너5종등이다.

우선 ‘비타민 수분톡 틴트 립밤’은 수채화 같은 발색이 돋보이는 제품으로,비타민 나무 오일과 비타민C, 비타민E,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소프트 블러링 아이팔레트’는 자연스러운 음영에 필요한12가지 컬러를 한데 모아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마지막으로 ‘철벽 초슬림 펜슬 라이너’는 펜처럼 얇은2mm아이 펜슬로 섬세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젤 텍스처가 강점이다.

 
 

바닐라코(BANILA CO)는 봄 시즌을 맞이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발색이 특징인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을 내놓았다.

베일처럼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터치감과 텁텁함 없이 맑게 발색되는 무드 있는 컬러로 마치 보정 필터를 낀 듯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머 성분을 포함한 ‘벨벳 블러드 베일 립스틱’은 입술 굴곡과 각질을 섬세하게 커버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습 효과를 가진 ‘시어버터’, ‘망고씨버터’ 성분과 한층 매끄럽게 스며들게 도와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가 함유되어 건조한 계절에 매트한 제형이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에 더욱 좋다.

피부 톤에 따라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수채화처럼 부드럽게 물드는 생기 베이지 ‘선셋’ ▲ 차분한 모브빛 감성 분위기 부스터 ‘스모크 모브’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빈티지 인디 핑크 ‘로즈 실루엣’ ▲로맨틱 로지 MLBB ‘미스틱 로즈’ ▲웜쿨 불문 착붙 로지 ‘더스티 로즈’ ▲세련된 무드를 가미한 프레시 레드 ‘레드 스웨이드’ ▲화사함 가득 담은 싱그러운 코랄 ‘코랄 실루엣’ ▲생기 오렌지 레드 ‘오렌지 블러쉬’ 등이다.

 
 

한편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는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와 함께 10주년을 맞아 스테디셀러 제품인 헤어 왁스와 포마드를 리뉴얼 출시하였다.

헤어 스터너 왁스 2종과 포마드 제품은 기존 블랙&화이트로 바버샵의 느낌이 강조된 디자인에서 한층 더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을 더한 올블랙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

헤어 스터너 매트 타입과 소프트 타입 왁스는 향기 또한 리뉴얼 되어 진한 우디향 베이스에서 남녀 모두 좋아하는 호불호가 없는 중성적인 향기로 변신하였다.

리뉴얼된 제품은 안보현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스웨거 헤어 왁스를 사용한 내림머리부터 컬크림으로 연출한 트렌디한 젖은 머리 스타일까지 운동을 즐기는 안보현의 내추럴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