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초여름에는 외부환경에 의한 자극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쉽다. 큰 일교차는 물론 자외선, 미세먼지로 각종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에 부담 가중되기 때문.

지친 피부는 건조해지거나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며 트러블을 유발하기 쉬워 트러블 케어 전용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컨트롤-T 클렌징 폼’은 여름철 피부장벽은 지키면서 피부 속 과잉 피지와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해 주는 저자극 약산성 세안제다.

이 제품은 천연 유래세정 성분으로 피부장벽은 보호하면서 피부 속 피지와 노폐물까지 꼼꼼하고 순하게 딥 클렌징 해준다.

트러블 생성의 근본적인 원인이 될 수 있는 과잉 분비된 피지를 케어하고 피지 분비 감소에 도움을 주는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성분인 세버마이드™를 함유하여 겉 피지는 물론 피부 속 숨어있는 피지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젤 타입으로 한 번 펌핑 된 양 만으로도 형성되는 풍성한 거품이 개운하고 여름철 과다 피지와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클렌징해주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는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결은 매끈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AHA 성분이 만들어낸 약산성의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각질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풍성한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이고 각질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 미세먼지를 흡착해 깨끗이 세안할 수 있다.

세안 단계에서 필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필링 제품 사용 후 느끼는 피부 따가움 등의 불필요한 자극을 줄인 것도 특징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으며, 10-Free 안심 처방과 로우 알러젠(Low-allergen)향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의 문제성 피부를 위한 ‘시카 딥 클렌징 폼’은 고함량의 병풀추출물로 예민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순한 비건 클렌저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원의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살리실산을 함유하여 트러블 유발의 원인이 되는 각질과 과다 피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까지 꼼꼼하게 세정해 주는 제품으로 입증 받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풍성한 거품이 세안 시 피부 자극이 없는 무자극 클렌저이다.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는 각종 바디트러블을 케어해주는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를 제안한다.

몸 피부의 트러블, 과잉 각질, 피부 건조 등 각종 바디 피부 의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과잉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4가지 각질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입구를 막아 바디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두꺼워진 각질층 및 바디피부의 과잉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보습성분인 판테놀 성분 함유로 피부보호막생성에 도움을 주어 수분감과 보습감은 유지해주고 뽀득한 사용감이 아닌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산뜻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가 선보인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는 풍부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바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데일리 워시 제품이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터키 에게해의 천연 미네랄 스크럽제 펄라이트 성분이 바디 노폐물과 잔여물, 불필요한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어 한 번의 샤워로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한 번 사용 만으로도 79.9% 각질 개선 효과를 입증해줘 간편하게 묵은 각질을 정리하고 매끈한 피부로 케어하는 한편, 피부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