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효진 기자]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2021 H/S 레 드 파리 컬렉션(L’air de Paris) 출시를 맞아 뮤즈 한예슬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컷을 공개했다.

2021년 상반기 디디에 두보는 ‘자신을 사랑하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열정, 지성, 사랑, 스타일을 대표하는 프랑스 여성 4인의 아이코닉 한 캐릭터를 오마주 하는 #Multiple Identity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프랑수아즈 사강과 까트린느 드뇌브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세 번째 광고 컷은 프랑스 싱어송라이터 ‘제인 버킨’ 오마주다.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인 제인 버킨의 무드를 한예슬과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자유분방하지만 따뜻하고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룩의 한예슬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는 연출이다.

 
 

한예슬이 광고 컷에서 착용한 제품은 2021 H/S 레 드 파리(L’air de Paris) 컬렉션의 신제품 귀걸이다. 밝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레 드 파리 컬렉션은 맑고 청량한 파리의 아침, 쏟아지는 햇살 사이로 여유로이 산책하는 파리지앤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21H/S 레 드 파리 컬렉션은 디디에 두보 유투브 채널에서 모션그래픽스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