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 2021 여름 Cool Picnic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로맨틱한 감성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공효진의 독보적인 사랑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여름 캠페인 화보는 아름다운 제주, 푸른 자연 속에서 T.I 만의 감성으로 즐기는 쿨한 피크닉 {Cool Picnic} 컨셉의 캠페인을 선보인다.

청명한 하늘과 기분 좋은 바람, 잔잔한 꽃 향기 등 완벽한 자연을 즐기는 뮤즈 공효진의 모습을 통해 일상의 답답함을 벗어난 힐링의 순간을 전하고자 하였다.

 
 

초록이 가득한 아름다운 들판에서 소소한 피크닉을 즐기면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햇빛과 바람을 느끼며 편안하게 순간을 표현하는 공효진 자체 그대로를 담아낸 캠페인을 선보였다.

작년에 이어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새로운 캠페인을 함께하는 뮤즈답게 브랜드의 내추럴한 감성, 스타일, 취향 등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며 공효진만이 가진 특유의 자연스럽고 기분좋은 매력으로 촬영을 즐기며 이끌었다는 후문.

 
 

이번 화보 속 공효진은 플러워 패턴 원피스와 미니 원피스, 데님 오버롤 원피스 등 다양한 원피스를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하였고 산뜻한 컬러의 여름 니트와 블라우스를 데님 팬츠와 로맨틱하게 연출하며 그녀만의 러블리한 분위기를 완성하였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이후에도 사랑스러운 공효진의 화보컷들과 감성있는 패션 필름, T.I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피스 시리즈를 선보이는 감각적인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