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 식물추출물 앞세운 특화 스킨케어 제품 출시 활발

▲사진=메디앤서
▲사진=메디앤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차별화를 위한 업계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4월 4주차에는 고함량 식물추출물로 차별화를 꾀한 특화 스킨케어 제품의 출시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먼저 티엘스(T’else)는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캐모마일 카밍 티’ 3종을 출시했다.

‘캐모마일 카밍 티’ 3종은 캐모마일 성분을 가득 담은 토너, 앰플, 크림으로 구성됐다. 캐모마일을 두 번의 여과 과정을 통해 고순도 캐모마일 추출물로 정제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마스크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임상테스트로 그 효과를 입증했다. 세 가지 제품을 동시 사용했을 때 마스크로 붉어진 피부를 3일 후 31% 진정시켜주고, 1주 후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를 32.5% 진정시켜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 외에도 동물성 성분, 인공색소, 향료 등 피부에 부담을 주기 쉬운 성분을 배제하고 유효 성분의 함량을 높인 비건 처방으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정제수 대신 캐모마일 추출물 85% 함유해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케어해주는 ‘캐모마일 카밍 티 토너’, △수분 진정 효과의 데일리 진정 앰플 ‘캐모마일 카밍 티 앰플’, △젤 제형의 수분크림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캐모마일 카밍 티 크림’으로 구성됐다.

 
 

티르티르(TIRTIR)는 피부진정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순 로즈마리 에센스’를 대용량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용량 제품은 300ml로, 기존 용량인 150ml 대비 2배 더 커진 넉넉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선별하여,저온에서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열에 의해 자극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48시간 보습 지속력 및 일시적인 피부 오광채 효과에 도움을 준다는 인체적용테스트 결과를 받았다.

 
 

허스텔러(hersteller)는 슈퍼푸드 ‘케일’의 그린 에너지를 가득 담은 비건 수분 크림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을 출시했다.

슈퍼푸드 ‘케일잎추출물’을 72% 고함량으로 함유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약산성 무자극 비건 수분 젤 크림이다.

브로콜리와 아스파라거스, 오크라 열매 등으로 이루어진 ‘그린 슈퍼푸드 콤플렉스’가 촉촉한 수분을 전달함과 동시에 24시간 수분 홀딩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아보카도에서 추출물이 외부 환경의 유해한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이 차오르는 듯한 우수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의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무자극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디폰데(Deepondé)는 수분 보유력을 높인 특허 받은 시트를 통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Deepondé Hyalboost Yellow-less Mask)’를 출시했다.

집중 보습을 돕는 솔루블파이버(Soluble Fiber) 시트에 으름덩굴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에센스가 더해져 맑은 수분빛 피부로 케어해주는 고보습 마스크팩이다.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으로 스트레스 받아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솔루블파이버 시트는 특허 공법으로 가공하여 비수용성을 수용성으로 만든 너도밤나무 셀룰로오스인 솔루블파이버 원단에 알긴산,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보습 유효 성분이 피부에 온전히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마스크 시트와 에센스에 모두 함유되어 겉보습 뿐만 아니라 속보습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으름덩굴추출물을 더해 피부에 활기를 더해준다.

 
 

아이오페는 비타민 A, C, E를 한 병에 담아 피부의 무너진 밸런스를 잡아주고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비타민 에이스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피부 노화의 5대 지표인 주름, 탄력, 리프팅, 수분량, 피부 치밀도를 모두 개선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주름의 경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4주 사용 시 이마 주름은 21.9%, 입가 주름 15.0%, 팔자 주름 11.4%를 개선하는 효능을 보였다. 이마, 하안검, 팔자, 입가, 목 등의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깔끔하게 흡수되어 계절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디앤서는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하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

100%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을 83% 함유했다. 콜라겐 분자 사이즈도 기존 제품 대비 4분의 1로 줄어든 500달톤(Da)으로 흡수력을 개선했다.
든 500달톤(Da)이다.

콜라겐 성분 외에도 비타민 A, B, C, E 등 4종과 비타민 A, C 유도체 성분 등을 더해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 성분도 함유했다.

메디앤서의 기존 콜라겐 마스크 제품과 비교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피부 흡수도 172%개선, 즉각적 피부 탄력 105.46% 개선, 제품 사용 1시간 이내 피부 탄력 106.45% 증가, 사용 전 대비 120시간 보습 지속력 증가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폴라초이스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프트 세트 4종을 선보였다. 각 세트는 피부 타입에 따른 베스트셀러로 구성돼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트러블 클리어 세트’는 환절기 및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와 바하 토너로 구성된 완벽 트러블 케어 루틴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 피부 자신감을 끌어 올릴 수 있다.

생기를 잃은 피부를 위한 ‘안티 에이징 루틴 세트’는 모공, 주름 및 미백 효과를 입증 받은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별해 담았다.

이 밖에도 과도한 피지와 유분으로 쉽게 넓어지고 막히는 모공을 케어할 수 있는 폴라초이스 시그니처 세트인 ‘모공&각질 관리 세트’와 완고한 에이징 사인을 위해 효과적인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은 ‘고강도 에이징 집중케어 세트’ 또한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