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조권 등 셀럽들이 직접 화장품 개발 참여 ‘눈길’

▲사진=AHC
▲사진=AHC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셀럽이 직접 만든 화장품 어때요?”

4월 4주차에는 셀럽들이 단순 제품홍보를 넘어 제품 기획·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화장품 신상들이 잇따라 론칭되어 관심을 모았다.

 
 

AHC는 피부 속 기미 뿌리까지 케어해, 피부에 스포트라이트를 켠 듯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기미 케어 앰플 AHC ‘H멜라루트 앰플(AHC H MELA LOOT AMPOULE)’을 출시했다.

배우 김혜수가 테스트와 개발에 참여해 기대감을 모은 바 있는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기미 케어 효과를 위해 독점 성분 ‘멜라루트 콤플렉스’를 함유, 기미를 생성하는 근본적인 세포인 멜라노사이트를 뿌리부터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후에도 다시 기미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억제하여 기미 재생성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일시적인 방편이 아닌 효과적인 풀코스 기미 관리가 가능하다.

임상을 통해 피부 맑기 개선 효과와 기미를 유발하는 멜라닌 면적, 멜라닌 개수, 균일도 개선까지 총 14가지 테스트를 거쳐 성능을 입증 받았다. 이외에도 보습에 도움을 주는 2세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탄탄한 기초 케어를 돕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가수 조권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을 론칭했다.

현대홈쇼핑 미남쇼에서 첫 론칭 방송하는 이번 제품은 조권이 제품 기획과 개발 전반에 모두 참여하는 등 그동안 쌓아온 뷰티에 대한 본인의 열정을 모두 담아내고자 했다.

핑크와 화이트 아이보리의 최적의 듀얼 컬러 밸런스로 피부의 화사함을 살려주고 균일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 쿠션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독자기술을 적용, 오일겔로 수분 입자를 감싸줌으로써 수분 에센스 함량을 77%까지 높여주어 실내외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촉촉하고 맑은 수분 빛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900개의 홀을 더한 물방울 모양 빅 쿠션 퍼프로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빠르고 밀착력 있게 발려 바쁜 아침에도 자외선 차단(SPF50+ PA++++)과 톤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샷멀티쿠션이다.

 
 

이엘라이즈는 1020을 위한 트렌디한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빔(IBIM)’을 공식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아이빔(IBIM)은 내가 만드는 나의 브랜드라는 ‘I brand what I made’의 약자로, 브랜드가 제공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진 것이 아닌, 내가 직접 나의 뷰티를 실현하는 브랜드 포부를 담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제품 론칭 과정부터 센스 있는 패션 감각으로 1020의 유행을 이끄는 크리에이터 전지영이 참여했으며 아이디어를 공모한 1020 소비자 가운데 300명을 선정해 제품 패키지에 닉네임을 직접 기재하기도 했다.

현재 아이빔의 제품 라인업은 1020의 메이크업 제품을 중심으로, 피부 결점을 풀 커버하고 흐트러짐 없는 지속력을 지닌 ‘페이스 커버 핏 쓰리디 쿠션’, 기름기를 잡아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해피 엔딩 픽서 팩트’를 비롯해 10가지 컬러로 치크·쉐도우·쉐딩이 한 곳에 담긴 ‘코디룩 멀티 팔레트’, ‘이지드로잉 아이라이너’, ‘더블 롱 마스카라’, ‘벨벳 스무디 립 틴트’ 등 총 9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AHC는 골프 감독 박세리와 함께 기획, 개발해 더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는 더 순하게 지켜주는 선케어 ‘세이프 온(Safe On)’ 라인을 출시했다.

‘세이프 온’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저자극, 안전성에 초점을 두었다. 자외선(UVA, UVB)과 적외선(IR)은 물론 초미세먼지(PM 2.5) 차단 효과까지 갖춘 멀티 프로텍션 효과를 담아냈다.

또한 풍부한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해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32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더 순한 선케어 제품을 만들어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안전성도 입증 받았다.

대표 제품인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기미 잡티 케어 효과의 ‘멜라 클리어 컴플렉스’를 함유해 색소침착으로 인한 고민을 덜어주고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주는 선세럼이다. 자외선 차단 성분을 캡슐화하여 수분 세럼 베이스에 담아내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이외에 식물 유래 진정 성분과 수딩 쿨러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선쿠션 ‘세이프 온 수딩 선 쿠션’,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핑크빛 톤업 효과로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세이프 온 톤업 선 세럼’의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