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케르, 뮤즈 천우희와 함께한 뷰티 스펙트럼 화보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배우 천우희가 자신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네케르의 뷰티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는 일반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뷰티 스펙트럼을 넓히기를 응원하는 네케르의 브랜드 메시지에 천우희의 폭 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결합한 ‘Woo-Hee Spectrum’ 컨셉으로 진행됐다.

 
 

먼저 첫 번째 룩에서 천우희는 본연의 맑은 피부를 살린 투명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네케르 에프엑스(FX)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데 이어 입술 본연의 색을 살려주는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을 더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화보 컷 ‘컬러 스펙트럼’ 룩에서는 천우희가 지닌 몽환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극대화됐다. 베일을 드리운 듯 부드럽게 스며드는 음영감의 네케르 베일레이어 섀도우 팔레트로 무드 있는 눈매를 연출했으며 깔끔하게 길어지고 처짐 없는 컬링을 선사하는 네케르 래쉬 틴트카라를 활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특히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지속되는 네케르 컬러 스웨이드 립 라커로 신비로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네케르와 천우희가 함께한 화보는 네케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