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자연스러운 커버에 광채 더해주는 제품 ‘눈길’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4월 5주차에는 가볍게 밀착되면서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베이스 제품들과 함께 자연스러운 꾸안꾸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제품들이 선보여졌다.

 
 

AGE 20’s는 광채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글래스 에센스 팩트’(GLASS ESSENCE PACT)를 선보였다. 수분감을 더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센스 팩트이다.

특히 피부 광채를 높여주는 ‘글래스 파우더’와 더 환한 피부 톤을 위해 피부 깊은 곳까지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를 담아 피부 반사광을 높여주는 ‘브이 라이트’(V-LIGHT) 효과가 있다.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리얼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했으며 3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등 5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가벼운 제형과 슬림핏 기술로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메이크업 묻어남을 방지해준다.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고커버 타입의 ‘퍼펙트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본연의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모이스처 타입의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모이스처 타입의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베스트셀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쿠션으로 구현해 낸 신제품 ‘노세범 파우더 쿠션’을 출시했다.

3중 피지 컨트롤 기능의 노세범 파우더가 피부의 유분을 잡아주고, 물과 오일 베이스 모두가 커버 입자를 함유해 한 번만 발라도 마치 두 번을 발라 커버한 듯 가볍게 밀착된다. 또한 더블 생녹차수와 판테놀이 피부에 수분을 지켜주어 메마름 없이 보송하면서도 매끈한 피부의 연출을 도와준다.

색상 지속력, 피부 결, 기미∙잡티, 모공, 홍조 커버에 있어 48시간 동안의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며, 48시간 커버 지속 효과에도 피부에 부담이 없도록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쿠션이다.

미세먼지 부착 저해 테스트는 물론,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까지 확인해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쿠션의 퍼프는 매트한 쿠션 제형과의 시너지를 높여주는 ‘에어홀 반반퍼프’로 구성됐다. 에어홀이 있는 상단면은 얇고 꼼꼼하게 커버되어 데일리 커버에 적합하고, 하단면은 도톰하고 폭신하여 매끈하고 강력한 커버가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화려한 스킬 없이도 마스크 프리존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줄 ‘백젤 아이라이너Z’를 비건 인증과 더불어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

새롭게 변신한 ‘백젤 아이라이너Z’는 20가지 유해성분을 처방에 함유하지 않고, 착한 성분으로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렷한 01블랙컬러와 자연스러운 02브라운, 꾸안꾸를 연출할 수 있는 03펄브라운 컬러까지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유수분과 마찰에 강한 롱 래스팅 제형으로 지속력이 우수하며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역시 새롭게 리뉴얼된 엣지컷 브러쉬로 눈꼬리와 눈 트임 메이크업을 보다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의 협업을 통해 자연스러운 쉐딩 메이크업을 돕는 ‘그림자쉐딩’과 ‘그림자쉐딩 브러쉬’를 출시했다.

‘그림자쉐딩’은 유튜브 채널 내 157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해 출시한 쉐딩 메이크업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쉐딩 메이크업을 완성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붉은기와 노란기를 빼 어떤 피부톤에서도 그림자처럼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는 2가지 그림자 컬러를 각각 분리해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피부톤 고민 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명도가 다른 2단계 컬러를 따로 담아 기존의 쉐딩 제품과 달리 색을 섞어서 바르지 않아도 메이크업 시 쉽게 음영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이 쉬운 것은 물론 제품 내 쉐딩 메이크업 팁을 담은 브로셔도 첨부해 쉐딩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완성도 높은 쉐딩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쉐딩 메이크업을 위한 ‘1호 재창조’, 더욱 또렷한 쉐딩 메이크업을 위한 ‘2호 재탄생’ 의 2개 호수로 출시되었다.

동물모를 사용하지 않고도 특수 가공을 통해 부드러운 곡선과 사용감을 구현한 ‘그림자쉐딩 브러쉬’도 3종 출시했다. 구리 항균 필름에서 영감을 받아 구리 소재를 적용한 메이크업 브러쉬이다.

유튜버 조효진의 쉐딩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눈, 코 턱 등 얼굴의 다양한 부위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브러쉬 모량, 모장, 커팅이 다른 3종으로 출시했다.

 
 

한편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싱그럽고 화사한 여름날의 낭만을 선사하는 썸머 파스텔 컬러의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을 선보였다.

신개념 픽싱 벨벳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입술 주름 사이사이까지 스며들 듯 픽싱되어 묻어남 걱정을 덜어주는 마스크프루프 립이다. 실제로 마스크프루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를 입증했다.

컬러는 청순한 애프리콧 코랄의 ‘1호 포지 코랄’, 오렌지 빛이 가미된 데일리 피치의 ‘2호 피치 릿’, 화사한 소프트 페일 핑크 ‘3호 핑크 가든’, 핑크빛 브라이트 로즈 컬러의 ‘4호 칠링 로즈’, 밝고 선명한 레드를 담은 ‘5호 프루아 레드’까지 총 5가지의 화사한 썸머 파스텔 컬러를 담았다. 세 단계 롤링 공법으로 컬러 피그먼트 입자를 세밀하게 분산시켜 선명하고 균일한 발색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