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진정·쿨링 성분으로 무장한 여름 시즌 제품 출시 ‘눈길’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이른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면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화장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풍부한 수분과 영양감으로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열감을 해소해주는 기능에 특화성분으로 추가적인 차별화를 꾀한 신제품들이 스킨케어 시장을 주도하는 모습을 보여 괌심을 모으고 있다.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는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디폰데 히알부스트 옐로리스 마스크’를 선보였다.

집중 보습을 돕는 솔루블파이버(Soluble Fiber) 시트에 으름덩굴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에센스가 더해져 맑은 수분빛 피부로 케어해주는 고보습 마스크팩이다.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으로 스트레스 받아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솔루블파이버 시트는 특허 공법으로 가공하여 비수용성을 수용성으로 만든 너도밤나무 셀룰로오스인 솔루블파이버 원단에 알긴산, 히알루론산을 배합하여 보습 유효 성분이 피부에 온전히 흡수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마스크 시트와 에센스에 모두 함유되어 겉보습 뿐만 아니라 속보습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으름덩굴추출물을 더해 피부에 활기를 더해준다.

 
 

디폰데는 주름지기 쉬운 연약한 눈가를 수분으로 촘촘하게 채워주는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아이디얼 이펙트 아이크림’도 이어 출시했다.

연약한 눈가 피부에 8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로 이뤄진 고농축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과 탄력을 부여하는 고영양 수분 앰플 아이크림이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전달해 깊은 보습 케어와 주름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하다.

수분 베이스의 영양 가득한 앰플을 크림화한 고농축 앰플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주면서도 힘을 잃은 눈가에 탄탄한 영양감을 전달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또한 얼굴 전체에 발라도 부담 없는 산뜻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으로 미간, 이마, 팔자주름 등 피부 걱정 부위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민감 피부를 위한 자극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의 80ml 대용량 버전을 선보였다.

이번 대용량 버전은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채 용량을 기존 30ml에서 80ml로 2.6배 확대했으며 위생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펌프형 입구로 사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열이 오르거나 내〮외부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자극 진정 에센스’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RX 콤플렉스의 어성초 추출물이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만 공급해주며 피부 내 유수분 밸런스를 알맞게 조절해준다.

또한 생명력 강한 아프리칸 알로에와 극한의 사막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엑토인을 함유해 열 오른 피부에 시원한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여름철 햇볕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은 턱과 코 주변 등 스팟 부위에 집중적으로 진정 케어를 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는 여름철 깊은 수분감과 투명한 생기를 전해 줄 ’하이퍼-하이드로 라인’ 2종을 내놓았다.

자작나무의 액티브 원료 ‘베툴린’을 함유하여 여름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세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하이퍼-하이드로 세럼’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속건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분 강화 세럼으로 촉촉한 수분감의 워터리한 텍스쳐가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

’하이퍼-하이드로 크림’은 48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은 부드러운 젤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2종 모두 도포 시 피부 열감을 즉각적으로 해소시켜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으며 민감한 피부까지도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이해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선크림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선보인 신제품은 레저 스포츠용 ‘100스코어 선크림’과 데일리용 ‘001 에어리 선크림’ 2종이다.

서핑 등 각종 야외 스포츠 활동 시 사용하기 적합한 ‘100스코어 선크림’은 쫀쫀한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수중 마찰에도 쉽게 녹아내리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를 갖췄으며 높은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자외선 차단 효능이 지속된다.

‘001 에어리 선크림’ 은 가볍고 순한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성분으로 구성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발림성으로 땀과 유분이 증가하는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가능한 데일리 선크림이다.

두 제품 모두 자외선 차단 지수는SPF 50 이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자외선 차단지수 표기 규정을 준수했다.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모은 혼합자차 성분을 함유했으며 눈과 피부를 자극하는 성분을 배제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핸드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나를 위한 시간’이라는 콘셉트를 향으로 담아냈으며 ‘브리드 디플리’, ‘스테이 웜’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브리드 디플리’는 풍성한 꽃이 가득한 울타리 안의 정취를 표현했다. 장미와 재스민의 매혹적인 꽃향기에 달콤한 바닐라 향이 더해져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고요한 정원을 비추는 따뜻한 햇살을 향으로 표현한 ‘스테이 웜’은 레몬, 머스크 그리고 부드러운 우디 향이 만나 깊이를 더한다.

비타민E와 시어버터 성분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어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마트리카리아 꽃수가 편안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또한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스며드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8 FREE 클린 포뮬러에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