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여름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제안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뉴이스트 황민현이 뷰티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면서 황민현의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메이크업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공개된 커버 컷에 이어추가로 공개된 이번 화보는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임을 알리듯 청량감이 돋보이는 아이보리와 화이트, 에코닉한 올리브와 블루, 시크한 감성의 네이비 컬러 등 다채로운 의상과 스타일링으로 황민현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화보 속 황민현은 한층 더 성숙해지고 짙어 진 남성미를 발산했으며, 몽환적인 눈빛과 시크한 포즈로 소년에서 남자로 거듭난 모습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보 마다 빠져들게 만드는 요인은 바로 황민현의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다. 황민현이 화보 속 사용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이다.

 
 

랑콤의 베스트 셀러 메이크업 제품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생기 있는 화사한 컬러가 특징으로 내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본래 피부인 듯 예쁜 피부로 돋보이게 해준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와 세미 매트 피니쉬로 피부에 얇게 발리고, 파우더리 하게 마무리되어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땀나기 쉬운 더운 계절에도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과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강해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피부 톤을 생기 있게 톤업하여 밝혀줄 수 있는톤업 선크림이다.

UVA부터 UVB까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줌과 동시에 연한 핑크빛 로지 톤업 컬러가 피부의 칙칙한 부분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생기를 더해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기준에 의한 제로-알러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제품이다.

한편 황민현의 다양한 화보 컷들은 매거진 싱글즈 6월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