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오전 ‘브이롤&시그니처VR솔루션’ 구성 2차 방송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셀뮬러가 오는 5월 27일 오전 11시 35분, GS홈쇼핑에서 브이롤 단독 구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수의 홈쇼핑에서 구매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브이롤&시그니처VR솔루션 구성이 다시 한 번 GS홈쇼핑을 통해 소개된다.

브이롤은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어깨,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5중 피부 탄력, 3중 모공 개선, 3중 피부 광채 등 총 15가지의 임상을 완료 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360도 회전 가능한 두 개의 볼이 안전성을 더한 1KHz 중주파 에너지를 피부 표면에 인가, 전문가의 니딩 마사지를 받는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브이롤과 함께 구성된 시그니처VR솔루션은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허 성분인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클렌징을 한 깨끗한 피부 위에 VR솔루션을 충분히 발라주고 브이롤을 이용하여 마사지해 주면 중주파 에너지가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해 효과를 극대화해 준다.

셀뮬러 관계자는 “최근 외부 활동의 제약으로 홈케어 디바이스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며 “브이롤은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추고 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케어 가능하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브이롤&시그니처VR솔루션 구성은 방송 전 G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주문이 가능하며 셀뮬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리 주문에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