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화보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배우 정우성이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과 배우 정우성이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된 것.

이번 화보는 에메랄드 빛 바다, 투명한 하늘을 배경으로 요트를 항해하는 정우성의 모습을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그려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우성은 바다의 큰 너울에 요동치는 요트 위에서도 흔들림 없이 평온한 모습이다. 무엇보다 무심한듯 멋스러운 셔츠룩에 바다에 걸 맞는 론진의 하이드로 콘퀘스트, 레전드 다이버 워치를 착용한 모습에서 부드러운 우아함 속에 강인한 남성미가 진득하게 묻어났다.

 
 

화보 속 정우성이 착용한 시계는 론진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하이드로 콘퀘스트와 레전드 다이버 워치이다. ‘하이드로 콘퀘스트’는 핑크 또는 옐로우PVD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된 투-톤 모델로 모두 오토매틱 모델로서 41mm 단 하나의 사이즈로만 제작되며, 세라믹 베젤에는 다양하게 블랙, 블루, 그린, 그레이 컬러가 사용됐다.

또한 새로운 ‘레전드 다이버’는 헤리티지 라인의 상징적인 시계로 수중 스포츠가 유행하던 1960년대 다이빙 시계를 재 해석한 42mm 사이즈의 스모크 브라운 다이얼 버전의 브라운 레더 스트랩과 블루 다이얼의 블루 스트랩 버전으로도 선보인다.

한편 배우 정우성과 론진이 함께한 더 많은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6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