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의 하우 투 영상 공개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이 배우 수지와 함께 촬영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의 하우 투(How To)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수지와 함께한 랑콤의 이번 영상은 최근 레노베이션 해 새롭게 선보인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 출시 기념으로 진행했으며, 제니피끄 아이크림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바르는 순서와 눈가 마사지 방법 등의 사용 팁을 수지가 직접 시연하는 장면들로 담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수지는 아이크림 사용 전,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로 얼굴 전체를 정돈해 준 후, 아이크림을 바르는 것을 추천했다.

 
 

그 이후 제니피끄 아이크림의 사용방법으로 피부에 잘 흡수시킬 수 있도록 아이크림을 바르는 방법부터 연약한 눈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방법, 다크서클 집중 케어 방법까지 차근차근 스텝 별로 소개했다.

영상 속에서 단연코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어린 눈가인듯 탄력 넘치는 광채나는 수지의 눈가 피부다. 얼굴에 집중되도록 클로즈업해 촬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영상 시작과 마지막까지 변함없이 탄탄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수지의 눈가 피부가 돋보인다.

한편 이번 영상에서 소개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은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7일 만에 광채나는 밝아진 눈가로 가꿔주며, ‘라이트 스무스’ 기술을 적용한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