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성분으로 생기와 촉촉한 윤기 더해주는 메이크업 제품들 출시

▲사진=베네피트
▲사진=베네피트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5월 4주차에는 여름을 앞두고 가벼운 발림성과 함께 피부에 생기를 더 해주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졌다.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를 속까지 촉촉하게 유지해주면서 장시간 무너짐 없이 결점을 커버해주는 베이스 제품들의 출시와 더불어 자연스러운 컬러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립 관련 제품들 또한 빠지지 않고 등장해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완벽한 커버력과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편안함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퍼펙팅 쿠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퍼펙팅 쿠션은 더욱 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곱고 섬세해진 입자들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피부에 물드는 듯 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것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칙칙함 없이 한결같은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피부 속부터 균일하게 수분 보습막을 채워 생기있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에 유익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속건조나 당김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10가지 호수로 구성해 본연의 피부톤에 가장 잘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는 광채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리얼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해 바르면 바를수록 에센스가 송글송글 맺히는 워터 드롭 제형의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두껍고 텁텁하게 발리는 자사 기존 액체 파운데이션의 단점을 보완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에어리 성분을 함유해 발림성이 매우 부드럽다. 또한 마스크 묻어남 방지 및 메이크업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무너짐 없이 장시간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에센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결점 없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에센스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는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맑은 생기를 더해줄 ’하이퍼-핏 컬러세럼’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선론칭 한다.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워터 세럼 제형의 얇고 투명하게 밀착되는 리퀴드 블러셔로, 피부 톤 및 메이크업 무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오렌지 빛이 감도는 은은한 코랄 컬러의 ▲‘마이 베스티스(MY BESTIES)’, 채도 높은 수채화 핑크 컬러의 ▲ ‘피터패트(PIT-A-PAT)’, 로즈 빛의 핑크 코랄 컬러 ▲‘미닝 아웃(MEANING OUT)’, 마지막으로 투명하고 맑은 레드 컬러 ▲‘애프터 스쿼트(AFTER SQUAT)’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작나무의 핵심 성분 ‘베툴린’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인조적인 컬러 대신 피부 본연의 혈색을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하는 내추럴 뷰티 룩을 연출해준다.

보다 선명한 발색을 원하는 경우 2~3회 원하는 부위에 레이어링 하면 원하는 만큼 발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블러셔 뿐만 아니라 립, 아이 섀도우 등 멀티유즈로 활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동물성 글리세린, 스쿠알란, 벌 유래, 연지벌레 유래 카민 색소 등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크루얼티 프리, EVE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안바른듯 가볍게 밀착되어 촉촉한 보습막과 함께 고급스러운 윤기를 연출해주는 틴티드 립밤 ‘노웨어 글로우 립밤’을 출시했다.

쉐어버터,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과 버터함유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틴티드 립밤이다.

판상 파우더가 입술 표면의 요철을 정리해주어 입술 사이의 잔주름을 보정해주고 잔여감이 적은 저점도 오일을 사용하여 입술에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시켜준다.

시어한 베이비 핑크컬러 ‘쉘 핑크’, 시어한 코랄 오렌지 컬러 ‘코랄 듀’, ‘시어한 베리 레드 컬러 ‘크랜베리’ 총 3가지 홋수로 구성된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2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컬러, 신제품 ‘플레이틴트’를 선보였다.

상큼한 핑크 레모네이드를 연상시키는 생기 넘치는 컬러로,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틴트는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리퀴드 타입으로 레이어링 할수록 선명하게 발색돼 취향에 따라 옴브레 립부터 풀 립까지 자유롭게 연출 가능하다.

또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가벼운 텍스처와 밀착력을 높여주는 어플리케이터로 마스크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 쉽게 사용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석양이 아름다운 하바나의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섀도와 블러셔 조합의 멀티 팔레트 ‘로맨스 인 하바나 팔레트’를 자사 온라인몰 전용으로 출시했다.

12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와 2가지 블러셔로 구성됐으며 아름다운 석양을 모티브 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아이 섀도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브라운 계열 컬러와 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핑크, 코랄 계열로 구성됐다.

쉬머, 글리터, 매트 기본 제형부터 영롱한 반짝임의 팝글리터, 모자이크 특수 제형까지 입자 크기와 제형을 다양하게 구성해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컬러감으로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에 따라 쉐딩과 하이라이터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특별한 한정판 제품도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디즈니와 협업해 대표 인기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활용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징 폼과 브이핏 쿠션으로 한정 수량 출시된다. 세련되고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패키지에 앙증맞고 귀여운 미키 캐릭터를 새겨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페이스 클리어퍼펙트 클렌징 폼 듀오 디즈니 에디션’은 휴대성을 높인 60ml 용량 두 개 세트로 구성했으며 각각의 제품에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의 얼굴을 입혀 커플이 함께 나눠 사용하거나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비디비치의 또 다른 인기 제품인 브이 핏 쿠션은 ‘퍼펙트 브이 핏 쿠션 디즈니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고급스러운 블랙 용기에 금박으로 미키 캐릭터를 그려 넣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 제품은 얇고 가볍게 발려 소량으로도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내 피부 같이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땀과 유분에 강한 고밀착 포뮬러가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줘 무더운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