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효진 기자]배우 김혜윤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와 함께한 여름피부 수분 생기충전 ‘수분홈트’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캠페인 화보 속 김혜윤은 본인만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청량한 여름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의 비결과 수분홈트 노하우를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 특유의 밝은 미소로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그려냈다.

 
 

아벤느 ‘수분홈트’ 캠페인은 쉽게 달아오르고 건조해질 수 있는 여름 피부에 아벤느 제품을 통해 수분 생기충전을 도와주는 1분 홈케어 캠페인으로, ‘아벤느 1분 수분홈트’ 3-STEP을 통해 민감해진 피부는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은 촉촉하게 채워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선사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벤느 마케팅 관계자는 “민감해지고 자극받기 쉬운 여름 피부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케어하고자 ‘수분홈트’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김혜윤과 함께한 화보와 영상을 시작으로 많은 분들이 아벤느 수분홈트를 경험하고 여름철 건강한 생기피부로 가꿔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혜윤과 함께한 ‘수분홈트’ 캠페인 제품3종은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혜윤은 올 하반기 tvN 새 드라마 ‘어사와 조이’와 JTBC ‘설강화’로 안방극장에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