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앤팁스가 추구하는 '브로페셔널' 라이프스타일을 영상으로 전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남성들의 자유로운 인생을 응원하는 ‘인생은 프로보다 브로답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기존의 정형화된 남성상을 강요하는 사회와 그런 인식들에 날리는 묵직한 한 방’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프로페셔널하게 살기보다 브로페셔널(Bro-fessional : 자유분방하고 힙한 브로들의 문화를 즐기고 이끄는 것 또는 그러한 사람)하게 살아가는 4명의 라이프와 메세지를 보여주며 이번 캠페인의 주제를 전달한다.

 
 

영상의 마지막을 담당하는 브로앤팁스 ‘올인원’은 피부타입별 맞춤형 제품으로 ‘네버 드라이(건성피부용)’, ‘네버 오일리(지성피부용)’, ‘네버 워리(민감성피부용)’ 총 3종이다.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기존의 남성 브랜드에서 보여주는 정형화되고 올드한 이미지와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된 영상을 보여주려고 기획 했다"며 "MZ세대와 공감하는, 밀레니얼 브로들을 위한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브로앤팁스는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브로앤팁스 제품 1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편의점, 대중교통 사용가능한 그립톡에 1만원을 충전해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