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및 아시아 권역에서 마스크 주력 마케팅 활동 선보일 예정

 
 

[뷰티한국 김효진 기자]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권역에서 활동하는 APAC 마스크 앰버서더로 글로벌 아티스트 ‘잭슨’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잭슨은 그룹 갓세븐 멤버로 데뷔해, 이후 솔로 활동뿐 아니라 프로듀싱과 함께 뮤직비디오 연출 등 다방면에서 역량을 발휘하며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로 펜디, 아르마니, 까르띠에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세계가 주목하는 ‘핫 아이콘’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닥터자르트는 이러한 글로벌 영향력뿐 아니라 잭슨이 직접 설립해 운영하는 레이블 팀 왕(TEAM WANG)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로서의 행보가 과학을 연구하고 아트에서 영감을 받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당사의 브랜드 방향성과도 맞닿아 있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잭슨은 앞으로 앰버서더로서 영상, 화보, 이벤트 등 닥터자르트의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함께하며 마스크 주력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

특히 1차로 공개된 첫 번째 광고 현장 영상은 닥터자르트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웨이보뿐 아니라 잭슨의 인스타그램, 트위터, 웨이보 계정에도 함께 공개돼 팬들의 자발적인 리그램, 리포스트로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하반기에도 2차 광고 영상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닥터자르트와 잭슨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지난 5월 앰버서더 선정 소식을 전한 이후 많은 팬 분들이 닥터자르트와 잭슨의 만남을 축하해주고 있으며 당사 역시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잭슨을 APAC 마스크 앰버서더로 모시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함께 선보이게 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잭슨은 향후 1년 간 닥터자르트 APAC 마스크 앰버서더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난 4월 첫 출시된 ‘더마스크 포어레미디 퓨리파잉 머드마스크’를 포함해 베스트 제품인 ‘시카페어 카밍 세럼 마스크’ 등 닥터자르트의 마스크 제품을 주력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맡아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