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제품부터 헤어스타일링 제품까지…여름 시즌 겨냥 제품들 눈길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여름철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뭉침 없이 선명하게 발리는 아이 제품부터 선케어, 헤어 관련 제품, 퍼퓸 오일 등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상품들이 잇달아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것.

 
 

먼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비건 아이 메이크업 제품인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과 ‘더 쇼킹 비건 브로우 이지플랫’을 출시했다.

쇼킹 라인의 첫 번째 비건 제품인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은 벨기에 바이오리우스 비건 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아이라이너이다. 날렵한 소프트 니브 팁으로 정교하고 선명한 라인을 연출이 가능하며, 일반 블랙 컬러보다 농도가 짙은 카본 블랙컬러를 활용해 보다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쇼킹 라인의 두 번째 비건 제품 ‘더 쇼킹 비건 브로우 이지플랫’은 프랑스 이브 비건에서 인증 받았으며,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비건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뭉침 없이 그리기 쉽도록 소프트 스크류 브러쉬와 플랫 쉐입 제형으로 제작됐다. 실리콘 파우더 코팅으로 오랫동안 유지되는 강력 롱래스팅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아모레퍼시픽의 선 카테고리 헤리티지를 살린 ‘선 메이트 프로텍터’와 ‘선 메이트 레포츠’의 리미티드 '퓨트로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과거에 유행한 스타일과 색으로 미래의 감성을 담아내는 ‘퓨트로(fu-tro)’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이너 김기조와 협업한 캘리그라피와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 컬러를 제품 디자인에 담았다.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50+/PA+++는 자외선과 도시 유해환경으로부터 빈틈없이 피부를 보호하여,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데일리 선 크림이다.

특히 항산화 성분을 포함하여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치고 힘없이 만드는 요소를 효과적으로 완화해 주고, 피부 톤과 유사한 컬러의 텍스처는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선 메이트 레포츠 프로 워터프루프 SPF50+/PA++++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자유로운 야외활동에 적합한선 크림이다. 보다 강력한 PA++++ 처방으로 UVA 파장을 집중적으로 차단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주며, 스웻프루프 필름™ 기술로 피부에바르는 순간 강력한 자외선차단막을 형성하여 물과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는 올 여름 빛나는 피부를 위한 ‘페이스 앤 바디 하이라이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름다운 피부 광채를 표현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하이라이팅 크림으로, 빛에 강렬하게 반사되어 글로우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모든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다양한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제형이 가벼워 치크나 하이라이터 등 단독으로 사용해도 효과적이고, 소량의 파운데이션이나 모이스처라이저를 혼합하여 사용하면 부드럽게 밀착되어 더욱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모공과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으며, 다양한 스킨톤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일상생활이나 휴양지 등 다양한 메이크업 룩에 사용할 수 있다.

 
 

마몽드(Mamonde)는 울퉁불퉁한 헤어 라인과 정수리 라인을 두드려서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헤어 섀도우 제품 '팡팡 헤어 섀도우'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효과와 성분, 사용감까지 개선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운데이션 지속력의 핵심 성분을 담은 특수 코팅 파우더로 밀착력과 지속력을 강화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우나 환경에서도 40분간헤어 메이크업이 무너짐 없이 견디고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또한 두피 장벽과 모근을 강화하고 진정 효과가 있는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두피와 모발에 부담이 없다. 이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물, 검은콩 추출물 등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성분을 함유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성 두피 테스트도 완료했다.

색상은 자연 모발과 염색 모발의 컬러에 최적화된 3가지로 색상으로 선보인다. 내장된 퍼프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두께를 두껍게 개선해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화피앤씨의 남성 뷰티 브랜드 모레모 포 맨은 헤어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모발 건강까지 챙기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초강력 헤어스타일링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스마트폰이나 지갑만 챙겨 가볍게 외출하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뜨거운 햇살과 바람, 눅눅한 장마습기, 기름땀에도 아침 헤어스타일을 유지해 하루종일 단정함을 유지하고 싶은 그루밍족을 위해 탄생했다.

습한 날씨에도 무너짐 없는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해 주는 ▲매트 하드 왁스 W, 파마 후 처진 컬을 탱탱하고 탄력있게 만들고 모발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멀티 컬크림 C, 강한 고정력으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 S 3종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3종은 모두 피부자극 인체적용테스트를 마쳤으며 모레모의 손상 케어성분 '블루프로틴'을 함유해 거칠어진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 준다.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는 깊고 농밀한 향을 담은 롤온 타입의 ‘퍼퓸 오일’ 3종을 출시했다.

공허를 마주하고 본질에 다가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퍼퓸 오일(9.5ml)은 오일 포뮬러로 제작되어 알코올향 없이 탑노트부터 바텀 노트까지 각 노트들의 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필보이드의 대표 향 ‘페르소프(PERSOFF), 대즐링 피버(Dazzling Fever), 언노운 케이브(UNKNOWN CAVE)’ 3가지로 구성된 소용량 퍼퓸 오일은 휴대가 간편하여 필보이드의 깊고 농밀한 향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