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로앤팁스
 ▲사진=브로앤팁스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가만히 있어도 흐르는 땀과 과도한 피지분비로 개인 청결이 가장 신경 쓰이는 시즌이 찾아왔다.

특히 남성들은 호르몬으로 인해 체취가 불쾌한 냄새로 변하기 쉬워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쾌적한 보디 워시부터 땀 배출이 많은 스팟 집중 케어까지 남성들의 산뜻한 여름나기를 위한 아이템이 각광을 받고 있다.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 담은 올인원 워시

무더운 날씨로 자주 샤워를 하는 만큼 피부에 최적화된 보디 워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피부 노폐물과 과도한 유분을 한 번에 제거하고, 자연스러운 잔향으로 불편한 체취까지 말끔히 지워주는 워시 제품이 눈길을 끈다.

 
 

잇츠한불의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의 ‘원 샷 워시’는 전문 조향사가 조제한 세 가지 니치 향 컬렉션으로 구성된 올인원 워시다. 샴푸, 클렌징폼, 쉐이빙, 보디워시, 냄새케어, 그리고 향까지 6가지 기능을 단 하나의 제품만으로 해결해준다.

페퍼민트잎추출물과 멘톨 성분이 불편한 체취를 제거하고 청량감을 선사해준다. 히아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편백수로 구성된 퀘파쏘의 독자 포뮬라 그루밍 레시피™ 성분이 산뜻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풍부한 거품이 피부의 유분기와 노폐물은 물론 헤어 왁스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제품이며 전문 조향사가 조제한 3가지 니치 향 컬렉션으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남자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의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얼굴과 몸을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남성 전용 올인원 클렌징이다.

풍성한 미세 거품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샤워 후 미끌거림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해 준다.

냄새제거에 효과적인 편백수, 피지케어에 효과적인 감초 추출물, 수분과 보습에 좋은 판테놀, 진정 효과에 효과적인 알란토인을 함유했으며 로즈마리와 페퍼민트를 활용한 허브 오일 고유의 향이 상쾌함을 더 해준다.

합성 색소, 인공 향료, 동물성 원료 등 8가지 자극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향수 대신 쓰기 좋은 보디 스프레이

보디 스프레이로 은은한 향을 연출할 수도 있다. 몸에 직접 분사하여 촉촉한 피부 케어와 상쾌한 향기 케어가 모두 가능하다.

 
 

헤어 보디 전문 브랜드 다슈는 퍼퓸 보디 스프레이 ‘프레쉬 그린’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슈 솔루션 퍼퓸 데오 보디 스프레이는 피부 건조함을 개선함과 동시에 땀 냄새까지도 잡아주는 멀티 제품이다.

상쾌하고 생동감 있는 그린 향이 가미되어 아침 숲속을 산책하는 여유롭고 신비한 기분을 선사한다. 제주 해수로 시원한 수분감을 충전해주고 9가지 비타민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쉽고 빠른 냄새 케어 가능한 데오드란트

여름철 땀과 냄새로 특히 더 신경 쓰이는 부분은 겨드랑이다.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은 롤온 타입의 데오드란트로 쉽고 빠르게 냄새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비욘드는 롤온 타입 데오드란트인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과 ‘버베나 데오 퍼퓸’ 2종을 선보였다. 땀에 의해 발생한 체취와 찝찝해진 언더암 피부를 기분 좋은 향으로 케어해준다.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은 따스하고 포근한 기분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파우더리 머스크 향을 사용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깊고 풍부한 잔향이 특징이다. 버베나 데오 퍼퓸은 달콤한 시트러스의 첫 향과 신선한 버베나, 그린티의 향이 어우러져 상큼한 잔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롤온 타입을 적용해 굴곡진 부위에도 내용물을 균일하게 바를 수 있고밀착감 높은 가벼운 액상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싱그러운 향 남기는 손소독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면서 개인 청결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잦은 손 씻기로 건조해지기 쉬운 손의 보습은 물론 향기까지 남기는 핸드 새니타이저가 인기를 끌고 있다.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엠도씨는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 줄 `올인원 퍼퓸 핸드 겔`을 선보였다. 살균소독 효과는 물론 식물성 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사용 후에는 피부에 건조함 없이 촉촉한 보습력을 부여한다.

에탄올 62%의 의약외품으로 물 없이도 손에 있는 각종 오염물질과 세균을 제거하고 시트러스 계열의 싱그러운 향취가 기분 좋은 향을 남겨준다. 손소독과 보습, 퍼퓸효과까지 가능한 3 in 1 핸드 새니타이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