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과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동시 진행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더샘이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6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민감한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저자극 안심 파데 ‘더마 웨어 파운데이션’부터 한 번의 터치로 영롱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에코소울 피그먼트 섀도우’, 선명한 발색력과 픽싱력을 자랑하는 ‘매트 스테이 라커’ 등 무더위 속 화사함을 더해줄 다양한 색조 제품들을 50% 할인 판매한다.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약산성 미스트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와 매일매일 스파한 듯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오리지널 미스트’, 고수분 탄력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는 40-50% 할인한다. 또한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빛을 머금은 듯 영롱하면서 은은한 글로우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 하이라이터’는 30% 할인을 적용했다.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벨벳 무스’, ‘샘물 애교살 메이커’, ‘에코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등 인기 색조템은 20% 할인한다. 민감 피부 진정 라인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과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한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마스카라’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19.5호 컬러로 새롭게 선보인 품절대란 쿠션 ‘트루 핏 픽서 쿠션’은 20% 할인하며, ‘샘물 워터 캔디 틴트’, ‘샘물 젤리 캔디 틴트’,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그린티, 티트리, 화이트티, 캐모마일)’,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팟 컨실러’ 등 베스트셀러 제품도 10-2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