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SUMMER NAIL TREND ‘럭스마린’

 
 

㈜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오는 5월, 2012 SUMMER NAIL TREND를 새롭게 선보였다.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마린 룩에서부터 영감을 얻은 이번 2012 반디 여름 트렌드는, 총 9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블루 컬러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컬렉션이다.

컬러는 라이트한 스카이 블루에서부터 코발트 블루까지 다양한 블루 컬러의 베리에이션을 선보였으며, 네일&페디 컬러링 모두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텍스처 역시 원코트만으로도 우수한 발색력이 돋보이는 컬러들로 구성, 올 여름 트렌드 세터들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올 여름 런웨이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과 러블리한 마카롱 컬러, 마린 룩을 대표하는 블루컬러들이 눈에 띄었다.

알렉산더맥퀸, 스텔라 매카트니가 대표적인 디자이너 였으며, 마치 푸른 바다와 소용돌이치는 파도를 형상화한 느낌의 패션아이템들이 넘실거렸다.

대신 기존의 유치한 마린 룩과는 차별화된 럭셔리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디자인들을 살펴볼 수 있었다.

반디 역시도 ‘LUXE MARINE’ 이라는 컨셉트 아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블루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컬러 출시에 이어 오는 10일 마린 룩 컨셉트의 ‘네일 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2012 BANDI SUMMER COLLECTION
1. SH414 WINDY BLUE (윈디블루)
2. F415 RESORT BLUE (리조트 블루)
3. F416 BLUE CRAYON(블루 크레용)
4. F419 ROYAL BLUE(로얄 블루)
5. SH417 MARINE BLUE (마린블루)
6. F418 GREENISH BLUE(그리니쉬 블루)
7. F718 OCEAN GREEN(오션 그린)
8. F515 BUGUNDY RED WINE (버건디 레드와인)
9. S516 RED FIESTA (레드 피에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