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숨37°
 ▲사진=LG생활건강 숨37°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연일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피부 속건조로 인해 심화되는 피부 문제들을 해결해 줄 뷰티템이 절실한 때다.

7월 1주차에는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탄한 보습과 건강한 피부바탕을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신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며 눈길을 끌었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보습라인 ‘모이스춰 닥터’ 3종을 출시했다.

모이스춰 닥터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해 피부 안과 밖에 수분을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도록 했다. 피부와 꼭 닮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을 활용해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도 인증 받았다.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100시간 보습지속 및 속보습 개선까지 장수진 이름에 걸맞는 피부개선 효과를 실험을 통해 입증 받은 것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모이스춰 닥터 토너, 피부에 집중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모이스춰 닥터 앰플, 민감피부를 위한 4계절 수분크림 △모이스춰 닥터 크림 총 3종으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은 카렌듈라 릴리프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토너와 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카렌듈라 릴리프 토너·크림의 메인 성분 카렌듈라꽃추출물은 천혜의 대자연을 간직한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직접 공수해 품질을 높였다. 카렌듈라꽃은 순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 필요한 여러 가지 기능을 두루 갖춰 아이들 보습제로도 많이 사용된다.

특히 유산균 발효 공법을 적용한 카렌듈라발효물이 자극 받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여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도록 했다.

카렌듈라 릴리프 라인은 토너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서 부드럽게 1차 수분 부여와 피부 진정 효과로 베이스를 만들어 준다. 다음 크림을 사용해주면 단단한 크림 타입 보습 제형이 롤링으로 빠르게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하루 종일 탄탄한 보습에 시너지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미백 및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젊고 건강한 얼굴을 위해 피부에 힘을 선사해 주는 신제품, SK-II 스킨파워 라인을 출시했다.

SK-II 스킨파워 라인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힘을 잃고 지치기 쉬운 현대인의 피부를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줘, 일상 속 스트레스 요인으로 인해 건조해 지고 약해진 피부가 다시금 맑고 생기 있는 피부가 되도록 도와 준다.

이번 신규 라인은 ‘SK-II 스킨파워 에어리 크림’을 비롯해 ‘SK-II 스킨파워 에센스’, ‘SK-II 스킨파워 크림’, ‘SK-II 스킨파워 아이 크림’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스킨파워에는 SK-II의 혁신적인 성분인 ‘인피니트파워’ 콤플렉스 테크놀로지가 함유돼 피부에 힘을 불어넣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SK-II 스킨파워 에어리 크림’은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는 동시에 수분을 가둬주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SK-II 최적의 피부 상태로 만들어 준다.

투명하고 촉촉한 텍스처의 ‘SK-II 스킨파워 에센스’는 농축 포뮬러로 각종 성분이 충분히 수분을 공급해주며, ‘SK-II 스킨파워 크림’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들어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SK-II 스킨파워 아이 크림’은 눈가의 섬세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가벼우면서도 영양이 농축된 텍스처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매끈한 피부와 또렷한 눈매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익스트림 로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익스트림 로션’은 리얼베리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익스트림 크림’의 장벽 강화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특허 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아쿠아 세라마이드로 구성된 ‘트리플 세라마이드’가 탄탄하게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보호능력을 향상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건강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적용,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겉과 속보습을 모두 확실히 채워준다.

또한 익스트림 로션에 함유된 엑토인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주변의 수분을 끌어와 수분막을 만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으로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울러 함유된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의 복합체가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사계절 내내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대표 제품 ‘숨마 엘릭서 에센스’의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했다.

새롭게 선보인 패키지는 고대 그리스 신화 속 여신의 신전에서 영감을 얻었다.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 마치 여신의 신전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를 선사해 케이스를 여는 순간, 숨의 제품을 통해 여신은 피부를 선사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현대 여성들의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하는 멀티 안티 에이징 에센스다.

피부 자극 우려는 줄이고 탄력 효과는 높여주는 프로-레티놀과 순도 98% 발효 비타민, 탄탄한 리프팅감을 선사하는 펩타이드 등 8가지 핵심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 에센스 단 한 병만으로도 빠른 시간 안에 눈에 띄게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는 일러스트 작가 ‘가르송티미드’와의 콜라보로 제작된 한정 기획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쿠아바이옴’을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를 넣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오 떼르말 300ml 1+1 기획세트’ 구매 시 아쿠아바이옴 캐릭터 그립톡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벤느 ‘오 떼르말’은 프랑스 세벤느 산기슭에서 내린 빗물이 50년 이상의 시간동안 땅과 암석을 통과하며, 이상적인 미네랄 균형과 아벤느 고유의 ‘아쿠아바이옴’을 담아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를 지닌 온천수 미스트다.

온천수에서 발견된 고유의 ‘아쿠아바이옴’을 기반으로 피부 진정 및 자극완화에 도움을 주며 풍부한 실리카를 함유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남성 올인원 화장품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스킨, 로션, 에센스기능을 모두 갖춘 3-IN-1 타입으로 남성 피부를 종합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셀바이오 기술 성분인 Cell fluid sync 2.0™로 피부 생체 수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제품 하나만으로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며, 세포 모사 원료 기술인 ABcell2.0™을 통해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한다.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분자 구조적 특성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지 않도록 유지해 주고, 사철쑥 추출물은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남성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편안한 플루이드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다공성흡착 파우더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인 피지를 물리적으로 흡착하여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한편 지쿱은 속눈썹 관리를 위한 트리트먼트 제품 ‘케어셀라 아이래쉬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고 속눈썹의 밀도와 두께감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용량은 10ml이다.

듀얼브러쉬로 되어 있어 원형의 팁이 닿지 않는 속눈썹과 눈썹 뿌리까지 영양 성분을 발라준다. 또한 곡선의 스크류 브러쉬가 속눈썹의 모근과 모결을 따라 끝까지 빗어 주어 속눈썹 속부터 끝까지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속눈썹 펌이나 연장술 후에도 사용가능하다.

편백잎추출물, 해당화잎추출물, 레몬밤잎추출물,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예민한 아이라인 피부층을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눈물과 유사한 산성도 pH7.2로 눈 시림이나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오일 프리 워터 베이스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