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7월 2주차에는 무더위에 지친 피부결을 정돈시켜주고 피부의 내재된 힘을 끌어올려줄 스킨케어 신제품들이 하나 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LG생활건강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럭셔리 항산화 앰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을 출시했다.

오휘의 기술력을 집약한 비타민 콤플렉스8.0%가 함유되어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 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산화 스트레스를 컨트롤해준다.

또한 수분 및 탄력 내재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산화스트레스에 대한 피부 방어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테스트와 공기 노출 후 100시간 항산화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능을 입증 받았다.

촉촉하고 산뜻한 농축 타입의 워터베이스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끈적임이나 묵직함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고, 자극을 줄여주는 편안한 포뮬러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Mamonde)는 토너에 레티놀을 담은 ‘레티놀 앰플 토너’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이 26년간 연구한 레티놀 기술로 만든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는 95% 순수 레티놀 성분을 100IU 담았다. 또 콜라겐, 히알루론산, 항산화 및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레티놀 앰플 토너 사용만으로 피부결을 정돈 시키고 고보습 탄력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주름개선기능성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피부일차자극 테스트를 마쳤으며 6 Free 제품으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매일 다른 피부고민에 맞춤처방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를 출시했다. 강력한 더마 앰플을 마스크 팩 한 장에 듬뿍 담아냈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수분, 브라이트닝, 퍼밍 타입의 맞춤 더마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고민별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9중 히알루론산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데이더마 하이드로 앰플 인 마스크’는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피부 수분부족으로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싶은 날 간편하게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데이더마 브라이트닝 앰플 인 마스크’는 칙칙하고 푸석한 안색이 고민될 때 사용하기 좋다. 5가지 비타민과 미백성분이 들어있으며,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안색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이더마 퍼밍 앰플 인 마스크’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6종의 펩타이드 컴플렉스가 들어 있으며,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3종은 모두 자연유래 생분해 인증 시트를 적용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모공케어는 물론 피지, 각질까지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패드형 모공관리 제품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안티 세범 패드'를 선보였다.

모공과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자체 특허성분 ‘안티세범P’를 함유해 민감한 모공도 순하게 케어해준다. ‘안티세범P’는 대왕송잎 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 추출물, 칡뿌리추출물, 달맞이꽃 추출물 총 4가지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성분이다.

임상을 통해 모공의 면적, 깊이, 볼륨, 개수 4가지 부분의 개선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피지 및 각질개선, 피부결 개선 효과까지 임상을 통해 검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기능성도 인증 받아 탄력저하와 피부노화로 늘어진 세로모공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해 민감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지가 많은 T존과 나비존에 특화된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넓고 둥근 부분으로는 피부결을 정리하고 좁은 부분으로 코 옆이나 눈가, T존까지 빈틈없이 케어 가능하다.

부드러운 면과 엠보싱 면의 듀얼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모공팩과 닦토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면은 모공의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붙여 모공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엠보싱 면은 세안 후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 남은 각질과 노폐물을 정리해주는 닦토처럼 활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수가 잦은 면도와 외부 환경 등으로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출시했다.

국내산 편백수와 소나무잎 추출물로 구성된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주 성분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을 공급하고 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병풀 추출물이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티트리잎 추출물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폼 클렌저와 스킨, 올인원 에센스까지 3종으로 구성된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은 천연 향료 사용으로 은은하면서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유지시켜 주며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FSC 인증을 받은 산림 보존 제지 사용 및 재활용에 용이한 콩기름 인쇄를 적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했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 크림 4 in 1 기능의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올인원 에센스’는 고농축 수분 앰플 제형으로 수분과 진정, 영양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되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도움 기능성의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폼 클렌저’는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의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제거해 주며,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 스킨’은 면도 후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한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여성의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케어 해주는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를 선보였다.

치유비의 브랜드명은 여성들의 일상을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밸런스(Balance) △호흡(Breathing) △몸(Body) △나라는 존재(Being) △건강한 삶(Bio) 등 5가지 ‘비’(B)를 케어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치유비는 앞으로 여성들의 일상생활에 건강함과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성 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외음부를 데일리 케어 할 수 있는 순한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먼저 출시했다.

치유비 여성청결제는 여성의 외음부를 편안하고 건강한 환경으로 케어 해주는 순한 약산성 여성청결제이다. 라벤더, 캐모마일 등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은은한 아로마 향기 케어는 물론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위생에 취약한 외음부를 청결하게 유지해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출물을 함유한 pH약산성 처방을 통해 예민한 피부도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합성향료, 합성색소, 22가지 걱정 성분 등을 함유하지 않아 외음부의 깨끗하고 청결한 세정을 도와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