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찌는 듯한 더위가 지속되면서 7월 3주차에는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가 저조했으나 가볍고 얇게 밀착되면서 지속력을 강화한 여름 제품들의 출시는 계속 이어졌다.

 
 

LG생활건강의 오휘는 자사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과 스킨케어 기술력을 담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선 베이스,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선 베이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거친 피부결과 어두운 피부톤을 보정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피부에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 듯 밀착되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운데이션’은 수분감 있는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우아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우수한 밀착력으로 얇지만 고르게 피부에 도포되어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파우더 팩트’는 부드러운 크리미 텍스처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커버해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극강의 부드러운 텍스처를 피부에 온전히 전달할 수 있는 통 루비셀 퍼프를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고,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입술에 스며들 듯 가볍게 초밀착 되는 ‘에어리 매트 틴트’ 8종과 부드러운 수채화 발색의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출시했다.

‘에어리 매트 틴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파우더와 수분을 머금은 부드러운 파우더 젤 제형이 입술 위에 초밀착되는 초경량 텍스처가 특징이다.

또한 생생한 MLBB 컬러감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가벼운 사용감으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할 때 더운 여름에도 답답하지 않은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동물성 원료를 포함한 8가지 성분을 무첨가하여 오랜 시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습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가 입술 각질 부각 없이 매끄러운 입술 표현을 도와주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오버 스머지에 효과적인 손가락 커브를 그대로 닮은 핑거 팁대를 적용했다.

함께 선보인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미세하고 고운 파우더를 압축한 에어리 텍스처로 오랜 시간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어떤 톤이나 눈가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눈가 컨디션을 고려하여 7가지 성분을 무첨가해 건강한 컨디션의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글로벌 에코 더샘은 4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샘물 섀도우 박스’ 새로운 컬러 2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컬러는 쿨&뮤트 계열로 맑게 빛나는 핑크 라벤더 컬러 ‘05 모브 레터’와 자연스럽고 은은한 뮤트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차분한 회갈색 에토프 컬러인 ‘06 탠드 스톤’ 2종으로 구성됐다.

‘샘물 섀도우 박스’ 제형은 부드러운 텍스처인 매트 제형 3가지와 다이아몬드처럼 반짝반짝 빛나 영롱한 눈매로 연출해 주는 유리알 글리터 제형 1가지로 구성되었다.

또한 실키한 텍스처로 뭉침이 없으며 우수한 발색력과 밀착력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논나노 무기자차 징크옥사이드 100% 선크림 ‘민감피부 걱정 마! 진정 징크썬’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 자외선 차단은 물론, 마스크를 쓰면서 반사되는 자외선 차단, 여름철 높은 온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2중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진정케어 할 수 있도록 기획, 출시 됐다.

피부보호와 진정에 효과적이고, 다른 자외선 차단 성분 대비 자외선(UVA,UVB) 차단 범위가 넓은 징크옥사이드만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논나노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오직 징크옥사이드 성분만으로 SPF 50+/PA++++를 실현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로 병풀 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등이 함유된 아이소이만의 민감케어 복합성분을 함유해 여름철 다양한 원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백탁은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주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