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스테이지 퍼포머 ‘워터 글로우 BB’ 출시

 
 
타고난 좋은 피부처럼, 화장 한 듯 안 한 듯 가볍고 투명하게 연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청담동 피부’라는 별칭과 함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이러한 2013년 피부 트렌드를 반영해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 효과까지 동시에 지닌 신개념 BB를 선보였다.

슈에무라의 스테이지 퍼포머 ‘워터 글로우 BB’는 콩 추출물과 비타민 E 유도체가 함유되어 탄력, 주름 등을 개선시키는 ‘안티에이징 기능’과 더불어, 마린 허브 추출물이 수분 마스크처럼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하이드레이팅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해 주는 ‘프라이머 기능’을 비롯해 피부에 환한 광채를 선사하는 ‘일루미네이트 기능’, ‘컨실러 기능’, SPF30 PA++의 자외선 차단지수 등도 포함됐다.

기존의 BB와는 차별화된 텍스처로, 가벼우면서도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한층 맑은 피부톤으로 연출해 주기 때문에 짧은 시간 내 일명 ‘청담동 피부’처럼 고급스럽게 윤기 나는 피부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느낌에 투명하고 시어한 빛을 발하는 올 해의 피부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런웨이 백스테이지, 드라마와 스크린 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됐다.

한편, ‘워터 글로우 BB’ 출시를 기념한 메이크업 화보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서 매력적인 재력가 사모님 역할로 뛰어난 패션 감각과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소이현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슈에무라 PR 매니저 김잔디 차장은 “세련된 청담동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단계를 대폭 줄이고, 그것의 양 또한 반 정도로 줄이는 것이 필요하다”며, “피부의 투명함을 유지하도록 최대한 얇게 펴 바르고, 피부 톤과 결을 환하고 매끄럽게 보정해 주는 동시에,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스마트한 제품의 선택이 고급스러운 청담동 피부 표현의 관건”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는 단 하나의 스텝만으로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 프라이머 기능 등을 모두 제공하는 스마트한 뷰티 아이템이며, 마치 고급 에스테틱에서 관리를 받은 듯 트렌디한 청담동 피부를 연출하는데도 효과적”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