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코스메틱 컬렉션 론칭…토탈 스킨케어 뷰티 라인 6종 출시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코스메틱 컬렉션을 론칭하고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코스메틱 컬렉션은 ‘그루답터(Groo-adopter)’를 위한 토탈 스킨케어 뷰티 라인이다. 그루답터란 그루밍(Grooming)과 얼리어답터(Early Adopter)의 합성어로 패션과 피부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남성을 의미한다.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차별화를 꾀했다.

기초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컬렉션은 병풀의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3가지 테카(TECA) 성분과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줄 수 있는 5가지 발효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트 클렌징폼, 퍼펙트 올인원 워시, 포인트 클린 남성 청결제, 퍼펙트 홀드 스프레이, 섬유 향수 등 스킨케어 4종, 헤어케어 1종, 퍼퓸 1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는 피지 조절부터모공케어, 진정 보습, 장벽 강화, 미백, 주름 개선까지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7가지 기능 성분이 함유된 올인원 세럼이다. 7중 히알루론산을 복합 배합해 피부 속부터 바깥까지 수분을 채워 촉촉한 보습력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까지 더해 남성 고객의 니즈에 맞췄다는 설명이다.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는 첫 번째 코스메틱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에서 코스메틱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