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결제 시스템, 통합 멤버십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 편의성 높여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잇츠한불이 계열 브랜드들을 하나로 모은 브랜드 통합몰 ‘잇츠스킨 뷰티’를 론칭한다. 쇼핑 콘텐츠를 강화한 통합 이커머스 웹사이트를 구축해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통합몰 ‘잇츠스킨 뷰티’는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 더마 브랜드 ‘플라멜엠디’,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 효능주의 비건 브랜드 ‘딕셔니스트’, 자연주의 브랜드 ‘이네이처’ 등 5개 브랜드를 한데 모아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소비자들의 쇼핑 시간이 지루하지 않도록 발랄한 무드의 콘텐츠를 선보이는 동시에 여러 브랜드가 한눈에 보일 수 있게 심플하고 통일감 있는 UI·UX로 편안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구현했다. 또한 통합 결제 시스템으로 잇츠한불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으며 통합 멤버십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통합몰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규 가입 회원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누구에게나 1만 5천 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이어 신규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잇츠스킨, 딕셔니스트 등의 신제품을 증정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8월 한 달간 상품 리뷰 작성 시 기존보다 5배의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통합몰을 통해 충성 고객층이 있는 기존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를 동시에 소개하며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의 순간을 제공하고 폭넓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