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효진 기자]가수 장원영이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와 함께한 화보컷을 추가로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지난 27일 가수 장원영을 모델로 발탁 후 공개한 티저 영상에 이어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낸 신제품 ‘에어리 매트 틴트’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화보 속 장원영은 상큼한 표정 연기부터 무드 넘치는 반전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보송하고 맑은 장원영의 피부 톤이 틴트 컬러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에어리 매트 틴트’ 메인 화보 컷에서 바른 2호 소프트 로즈 컬러는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생기 있는 리얼 로즈 컬러로, 장원영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여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메이크업 룩과 틴트 컬러에 따라 시시각각 분위기를 바꾸며 화보 촬영을 완벽히 소화해낸 장원영의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상큼한 매력과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장원영은 MZ세대에 큰 사랑을 받는 스타로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당당한 아름다움과 차별화된 매력이라는 컨셉에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며,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동하게 된 장원영의 다채로운 모습은 앞으로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광고 및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싱그럽고 통통 튀는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신제품 ‘에어리 매트 틴트’ 화보 및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