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지은 기자]곰표 맥주에 이어 PC게임 X 남성샴푸 이색 콜라보 제품이 등장했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의 남성 뷰티브랜드 '모레모 포 맨'은 카카오게임즈와 손잡고 PC MMORPG '엘리온' 신규서버 오픈기념 한정판 콜라보 '모레모 포 엘리온 승부샴푸 E'를 론칭했다.
 
블루홀스튜디오(크래프톤)가 만들고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한 '엘리온'은 지난해 12월 오픈한 PC MMORPG로, 국내 론칭 1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가을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크래프톤은 국민게임 '배틀그라운드'와 '테라'를 제작한 게임 개발사다.
 
이번에 선보인 '엘리온 승부샴푸'는 엘리온 신규서버 '에녹' 오픈을 기념한 특별기획 제품으로, 모레모 포맨의 시그니처 아이템 '모레모 포 맨 워터샴푸 W' 패키지에 엘리온의 게임 속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게 특징이다.
 

 
 

'모레모 포 엘리온 승부샴푸 E'는 블루프로틴과 단백질 성분,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이 함유돼 두피는 물론 손상모까지 한번에 관리해 주는 올인원 워터샴푸다. '블루프로틴'은 세화피앤씨의 45년 헤어케어 노하우가 녹아있는 성분으로, 거칠어진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준다.

앞서 모레모 제품은 본래 트리트먼트, 헤어 에센스, 헤어밤 등으로 먼저 출시되었으며 올리브영 등에 입점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모레모 트리트먼트는 2019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헤어제품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세화피앤씨는 콜라보 신제품 '모레모 포 엘리온 승부샴푸 E'를 7월 28일부터 모레모팸 등 쇼핑몰에서 1,0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리온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모레모팸 홈페이지와 엘리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레모 포 맨 마케팅 담당자는 "카카오게임즈와 콜라보로 선보인 '모레모 포 엘리온 승부샴푸 E'는 샴푸와 게임이라는 이색 조합으로,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모레모 포 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