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오페
 ▲사진=아이오페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8월 1주차에는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메이크업 제품들의 출시가 주춤하는 모습을 보인 가운데 오르는 기온만큼 자외선 걱정도 느는 시즌을 겨냥한 선케어 관련 제품이 잇따라 출시됐다.

 
 

끌레드벨(Cledbel)은 자연스럽고 환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플러리스 컬러 코렉터’를 출시했다.

자연스러운 촉촉 톤업 제품으로 풀 메이크업은 부담스러우나 자연스럽고 촉촉한 피부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판테놀과 구아이아줄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3중 히알루론산과 칼라민 핑크 파우더 함유로 촉촉하면서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차단기능이 더해진 기능성 제품이다.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며 바른 직후 톤업 효과를 볼 수 있다.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탁월한 선크림 ‘UV 쉴드 에센셜 선 프로텍터’를 선보였다.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UVA, UVB, 블루라이트,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비타민E와 페룰산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를 부여한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해 특허 출원한 ‘포스트-온(Post-on)’ 성분도 사용했다. 이 성분은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하고, 피부의 보송보송한 감촉을 유지해주는 역할도 한다.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되며, 가벼운 제형으로 인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매끄럽게 피부에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바르는 프로비타민D 성분 함유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건강까지 보호하는 선케어 ‘메디 UV 울트라 업 선 플러스(SPF50+ PA++++)’를 새롭게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 및 피부 건강을 길러주는 기능성 선크림이다. 피부 건강력 강화를 위해 바르는 프로비타민D 및 판테놀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 장벽 보호 및 외부 자극과 맞서 싸울 수 있도록 피부 코어를 튼튼하게 가꿔준다.

또 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등 피부 진정 기능을 가진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주며, 민감성 피부 사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무기자차와 유기자차를 2중 배합한 포뮬라가 UVA와 UVB의 확실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실내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적외선, 미세먼지까지 각종 생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5중으로 밀착 보호해준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피부에 밀착돼 답답함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미백 및 주름개선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선크림이다.

 
 

여름철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더해줄 아이 관련 제품들도 출시를 이어갔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모든 눈썹 고민을 쉽게 해결해주는 ‘베어엣지 슬림브로우’와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를 선보였다.

‘베어엣지 슬림브로우’는 날렵하고 정교한 펜슬 형태로 자연스러운 눈썹 표현이 가능하다. 3D 육각구조로 되어 있어 원하는 면으로 자유롭게 드로잉 할 수 있어 한 올 한 올 섬세한 눈썹을 표현할 수 있고 눈썹의 빈 면도 쉽게 채울 수 있다.

왁스와 파우더를 적정 비율로 배합하여 번짐이나 뭉침 걱정이 없이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헤어 컬러에 맞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는 자유롭게 눈썹 결을 만들어 주는 브로우픽서 제품으로 눈썹 뿌리부터 힘 있게 잡아주어 눈썹을 원하는 모양으로 고정시킬 수 있다. 제멋대로 나거나 비어 있는 눈썹의 방향을 바로잡아 본연의 눈썹 결은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의 정점을 경험하게 해 줄 ‘클라이맥스 컬렉션 (Climax Collection)’을 출시했다.

과감한 레드 컬러 패키지로 더욱 시선을 압도하는 ‘클라이맥스 컬렉션’은 퍼스널라이징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한 ‘클라이맥스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스모키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인 한정판 ‘클라이맥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다.

‘클라이맥스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나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짙은 매트 블랙 컬러의 리퀴드 아이라이너 제품이다. 선명하게 발색되는 매트 블랙 컬러의 16시간 지속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한여름 무더위에도 무너짐 걱정이 적다.

특히 붓펜 타입의 섬세하고 탄성이 유연한 브러쉬 라이너로, 얇고 섬세한 라인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눈매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클라이맥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매트부터 메탈릭까지, 3가지 다채로운 피니쉬의 9가지 컬러를 담았다. 크림과 같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포뮬러로 발색이 선명하며, 단독으로 사용 시 내추럴 음영 메이크업부터 레이어링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완성도 높은 원스톱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편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상큼한 피치 플로럴 향을 더한 ‘컬링 에센스 2X 블라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블라썸 에디션은 서머 시즌을 맞아 기존의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과 깔끔한 사용감은 유지하면서, 상큼하고 달콤한 피치 플로럴 향을 더해 향기로운 컬 마무리까지 완성하게 한다.

컬링 에센스 2X는 아모스의 오랜 스테디 셀러이자 웨이브 마무리 필수템으로, 2009년 출시 이후 지금껏 헤어 디자이너와 고객들에게 꾸준한 애정을 받아 왔다.

에센스에 왁스를 더한 제형이 처진 컬에 탄력과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 주어 윤기 나고 생동감 있는 웨이브 연출에 탁월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