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겨냥한 콜라보레이션부터 각종 한정판 제품 출시 '풍성'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뷰티업계가 여름 감성 충만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여름 신제품 시장을 달구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올스타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스타 에디션’은 별을 그리는 아티스트 성희승 작가와의 만남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영원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별’을 특별하게 표현한 패키지를 통해 숨37°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하고 밤하늘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숨을 대표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안티에이징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에 적용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빠르고 깊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하면서도 편안한 피부 느낌으로 감싸준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아 더욱 깊고 우아한 아름다움이 스며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 에이징 에센스다.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며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협업한 '블라써밍 에디션'을 한정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했다.

'블라써밍 에디션' 구성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과 마르디 메크르디의 '플라워 티셔츠' 두 가지 제품으로 이뤄져 있으며, 에디션 구매 시 한정판 더스트백을 증정한다.

에디션 구성을 위해 협업한 '마르디 메크르디'는 현대적인 프렌치 감성의 패션 브랜드로, 시그니처 패턴인 꽃 프린팅의 '플라워 티셔츠'가 대표 제품이다. 마몽드는 개화한 꽃을 유지시키는 힘의 '블라써밍 에너지' 성분을 담은 레드 세럼과 마르디 메크르디의 활짝 핀 꽃 패턴에서 공통점을 찾아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마몽드의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덥고 습한 여름에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순수 비타민C 보다 1.7배 강력한 항산화 효능의 식물유래 폴리페놀을 함유해, 폭염에 마스크 착용과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착한 성분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에서 처음 선보이는 비건 메이크업 라인으로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멀티 컬러 리퀴드,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는 립, 치크, 아이 등에 맑은 수채화 발색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멀티 유즈 제품으로, 생기를 더하고 싶은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맑은 텍스처로 텁텁함 없는 컬러감으로 건강한 혈색을 더해줘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는 화사한 핑크빛 로지 컬러가 피부 본연의 톤은 유지하면서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시켜주기 때문에 간단한 외출이나 활동 시 ‘원마일 톤업 프라이머’로 활용 가능하다.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마치 수분 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촉촉하게 발리며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마치 내 피부처럼 가볍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녹아들며 얇고 섬세하게 밀착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퍼프 내장형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은 코드 글로컬러의 베스트셀러 3종에 레트로 컨셉의 디저트 카페인 ‘망원동티라미수’의 디자인을 더한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주요 타겟층인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망원동티라미수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 및 판촉에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 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탄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해 피부를 매끈하게 보정해주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를 완성한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에 수정화장용으로 파우치에 갖고 다니기 좋은 제품이다. 모공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커버해 뽀얗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T존을 중심으로 과다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첫 메이크업 그대로 산뜻함을 유지해 준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 피부에 블러 효과를 준 듯 매끈한 아기 피부결처럼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 수정 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다.

 
 

뉴스킨 코리아는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내장돼 있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보습력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하이브리드 티 로즈(Tea Rose)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입술 생기가 자연스럽게 유지되며 실키 소프트 포뮬러가 입술 본연의 질감뿐만 아니라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까지 생생하게 살려준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는 올해 2월 정식 출시 당시 가장 인기 있던 컬러인 ‘버블리’와 ‘골 게터’로 구성돼 있다. 사랑스러운 비비드 핑크 컬러인 ‘버블리’와 통통 튀는 발랄한 느낌의 코랄 컬러인 ‘골 게터’로 얼굴 톤을 화사하게 살릴 수 있는 색감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한편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여름철 필수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그린 그림키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린 그림키트’는 아토팜이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 ‘아이러브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한 ‘제 1회 아토팜 그린 그림대회’의 작품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제품이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제품 2종 ‘탑투토 워시’, ‘수딩 젤 로션’과 ‘공기정화 에어월’로 구성된 ‘그린 그림키트’는 푸른 세상에 대한 어린 아이들의 시선과 상상력을 담아 제작되었다.

9개의 수상 작품이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1.5배 이상 커진 대용량 제품 구성, 99.9% 항균 및 탈취 효과의 패브릭 공기정화 에어월까지 증정되어 보는 재미에 활용성을 더했다.

키트 내 탑투토 워시 제품은 아기의 머리, 얼굴, 온몸을 한 번에 세정할 수 있는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기존 300ml 대비 약 1.5배 커진 460ml 대용량으로 구성되었다. 순한 세정성분과 독자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이 세정 후 촉촉한 보습을 전달한다.

수딩 젤 로션은 청정 대나무수가 75%이상 함유되어 여름철 열이 많은 아기피부를 시원하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특허 받은 피부 진정 성분 디펜사마이드와 더욱 강화된 피부 진정 복합성분이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보호하는데 도움을 줘 달아오른 피부의 애프터 선케어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