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효진 기자]대세 배우 고윤정의 광채 피부가 돋보이는 비주얼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고윤정은 본인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에스쁘아와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와 함께 고윤정의 은은한 무결점 광채 피부가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배가 시켜줬다.

 
 

화보 촬영에서 고윤정은 장시간 촬영에도 흐트러짐 없이 밝게 빛나는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촬영 내내 유쾌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띄우며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는 등 여성스러우면서 청초한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화보 속 고윤정의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의 비결은 에스쁘아의 신제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SPF42 PA++’이다. 이번 제품은 에스쁘아 대표 상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을 광채와 커버력은 물론 성분까지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되었다. 더 촘촘해진 레이어가 피부의 결점과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고윤정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새 드라마 '무빙'에 합류하는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빙' 남들이 모르는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고등학생과 그 부모들의 성장기를 그리는 판타지 휴먼 히어로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