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등급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대표 상품 30% 할인 및 추가혜택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8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8월 멤버십데이’에서는 등급에 상관없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제 수단 할인 및 적립 등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 출시 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이니스프리 대표 상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등 일부 제품은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30%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마이 헤어 레시피, 슬리핑 팩,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 구매 시 1+1 혜택까지 마련했다.

8월 한 달간 나만의 단골 매장 ‘마이샵’ 등록 고객 대상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마이샵 등록 고객 대상 오는 31일까지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단, 최대 할인 한도는 5천 원이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결제 수단별 할인 및 적립 혜택도 준비했다. 8월 19일부터 3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리워드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 포인트 2천 점을 즉시 적립해 주며, 구매 및 뷰티포인트 멤버십 연동 시 결제 금액과 무관하게 뷰티포인트 3천 점을 사후 적립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