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 있는 광채 피부 강조한 베이스 제품 출시 잇따라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어느덧 무더위가 한 꺼풀 꺾이고 가을 시즌이 다가오면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8월 3주차에는 쿠션을 중심으로 메이크업 가을 신제품 시장이 달아오르기 시작했다. 특히 강력한 커버력과 생생한 윤광을 강조한 제품들이 신제품 시장을 주도해 관심을 모았다.

 
 

먼저 LG생활건강은 영롱한 궁중 보석을 모티브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품격을 표현한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이 선사하는 윤광과 생기의 빛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특히 고급스러운 격자 패턴에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에서 왕후의 고귀한 기품과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두드릴수록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피부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이다. 뛰어난 커버력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며,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한 광채를 더해주며, 궁중비방 성분인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제형으로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든 우아하게 빛나는 로얄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해볼 수 있도록 ‘공진향:미’ 라인의 ‘글로우 블러셔’와 ‘궁중동안립밤’,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특별 구성했다.

 
 

투쿨포스쿨은 우수한 밀착력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가 오랜 시간 깨끗하게 지속되는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글로우 쿠션’은 기존 글로우 쿠션 팩트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3중 마이크로 파우더가 모공과 잡티, 붉은 기 등 피부 결점을 얇지만 강력하게 커버한다.

아트클래스만의 강력한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돼 묻어나거나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실제 임상시험을 통해 48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인증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탁월한 커버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글로우 파우더에 아쿠아리시아와 8중 히알루론산까지 강력한 보습 성분을 더해 끈적임이나 건조함 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한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피부의 생생한 윤기를 표현해주는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SPF42 PA++’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에스쁘아 대표 상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의 광채와 커버력은 물론 성분까지 향상시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새롭게 개발한 하이드레이팅 골든 포뮬러™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기존 대비 20% 향상된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는 물론 지속력까지 개선했다.

시카 성분 함유와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 제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패널 테스트 등 총 4가지 피부 테스트를 모두 합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기존 쿠션과 동일하게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컬러 쉐이드인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탠, 총 5가지로 구성되어있다

 
 

끌레드벨(Cledbel)은 기존 제품보다 더 강력한 효과와 용량을 자랑하는 신제품 ‘왕V쿠션’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김희애와 고소영이 실제 사용하는 제품인 신제품 ‘왕V쿠션’은 단 3만 세트만 판매 예정으로 추가 제작은 진행하지 않아 더욱 특별한 제품이다. 금실콜라겐, 녹는실, 핑크 비타민실콜라겐 등의 유효 성분을 최대 함량해 피부를 더욱 탄력있고 건강하게 연출해 준다.

‘왕V쿠션’은 끌레드벨의 독자적인 기술공법이 적용된 11개의 V자 형태의 요철 스펀지에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되어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핑크빛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해준다. 실제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 볼, 팔자, 입가,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처진 미간 등에 24 시간 양악 리프팅이 유지되며, 24 시간 눈가 주름 커버, 붉은기와 다크닝, 노란기 커버력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결과를 획득했다.

또한 잡티 기미와 주근깨 균일도와 수가 개선되었다는 임상을 추가 획득했으며 마스크 속에서도 8시간 지속되는 커버력과 묻어나지 않는 제형으로 마스크 착용 시에도 무너지지 않는 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강력한 고정력으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롱래스팅 세팅 픽서’(LONG LASTING SETTING FIXER)를 내놓았다.

루나 롱래스팅 세팅 픽서는 베이스 고정 기술력으로 피부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밀착시켜 마스크 착용 시에도 강력한 고정력으로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미스트 타입의 메이크업 픽서이다.

피지 흡착 및 보습 등 2가지 자연유래 파우더를 더해 피지는 흡착해주고 메이크업을 탄탄하게 밀착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투명한 워터 제형의 미스트 타입으로 미세한 안개 분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메이크업의 고정력을 더해준다.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및 진정 콤플렉스를 함유해 잦은 메이크업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며 파라벤 7종, 벤조페논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는 여행 키트 콘셉트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를 선보였다.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는 보다나 베스트 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와 함께 실리콘 패드 파우치 240, 보다나 2in1 헤어롤, 보다나 메쉬 파우치, 어댑터 플러그(11자형)로 구성된 제품이다.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제품을 모두 담은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는 여행이나 외출 시 간편하게 챙겨 언제 어디에서나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미니 보딩 패스도 선물로 증정한다.

보다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와 크리미 블루,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실리콘 패드 파우치를 두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