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우양미술관 '감각의 숲' 전시 작품을 배경으로 C-TR 3.0 라인 FW 화보 촬영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네파가 미술관과 연계한 독특한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C-TR 3.0 라인의 앰버서더 고민시와 함께한 ‘C-TR 3.0 FW 화보’를 1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올해 ‘요즘 아웃도어’를 컨셉으로 선보인 C-TR 3.0 라인의 새로운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경주 우양미술관의 ‘감각의 숲’ 전시와 함께 진행했다.

 
 

팬데믹 시대 자연으로부터의 위로를 담은 ‘감각의 숲’ 전시 공간을 배경으로 기존의 화보와는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삶을 대하는 자세 △나무 △식물산책 △소리심기 등 총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 감각의 숲 전시 공간과 각 테마별 맞춤형 스타일링을 통해 일상과 아웃도어를 오가는 C-TR 3.0의 다채로운 매력을 독특한 무드로 연출했다.

올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고민시는 도시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로 자연스럽게 컨셉에 녹아들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간절기 시즌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사파리 재킷부터 겨울에 따뜻하게 입기 좋은 다채로운 컬러의 패딩까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C-TR 3.0 라인의 제품들을 때로는 시크하게, 때로는 발랄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네파는 FW 시즌 MZ세대를 겨냥한 ‘C-TR 3.0’ 라인을 더욱 확대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맨투맨, 후디 짚업 등 실용성과 편안함을 바탕으로 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 아웃도어 웨어를 기반으로 리사이클링 등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에코 제품군, 노스탤지어를 통한 60~70년대 실루엣과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한 레트로 무드 제품군 등 다양한 라인들을 선보인다.

또한, 플리스와 패딩이 결합돼 ‘패리스(패딩+플리스)’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던 ‘듀오 리버시블 다운’을 비롯해 간절기 상품군을 강화하며, 소프트한 다운 원단을 적용해 패딩의 벌키함과 최상의 가벼움을 갖춘 새로운 다운 시리즈 등 젊은 감각의 신규 다운 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