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명절 특수 맞아 추석 선물세트 출시 경쟁 치열

[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무더위가 끝나고 어느덧 추석이 가다오고 있다. 명절을 앞둔 국내 화장품 업계는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잇달아 선보이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끌기에 나섰다.

먼저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풍성한 특별구성 상품을 내놓았다.

 ▲사진=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사진=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의 건축 구조와 연꽃 장식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최고의 예와 정성의 마음을 품격 있게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전통적인 우리나라 궁의 건축 구조를 세트 케이스에 입체적이고 화려하게 디자인해 고급스러움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숨37°은 자사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중심한 '숨마 엘릭서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오휘‘는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제뉴뮨 앰풀, 크림 인텐시브, 2구 립밤 팔레트 등의 증정으로 구성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세트
 ▲사진=LG생활건강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세트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은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스킨, 에멀전, 크림, 세럼 4종으로 스킨케어의 전 단계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려한은 최고가 라인인 ‘천삼 선유’와 ‘천삼 상황’ 두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였으며 ‘예화담’은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의 격을 높여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 자개 에디션’를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벤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사진=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벤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비욘드는 포근한 머스크향과 진한 보습력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케어해 줄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 세트’를 선보였다. ‘딥모이스처’는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욘드의 베스트셀러 바디 라인으로 포근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사진=랩신 KF94 위생 실속세트
 ▲사진=랩신 KF94 위생 실속세트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은 다양한 세정·항균 제품 및 개인 위생관리 제품 등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 제품들과 마스크 등을 포함한 2~3만원대의 가격 부담 없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으며, 소중한 분들의 위생 관리를 위한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에 의미를 더했다.

 
 

AHC는 온라인 한가위 선물세트 대전을 실시한다.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지인들과 나눠 쓰기 좋은 데일리 케어 세트부터 소중한 분들을 위한 럭셔리 세트까지 5가지 테마로 선물세트 라인업을 구성했다.

1만원대 선물세트부터 5만원대 선물세트까지 금액대별로도 살펴볼 수 있어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여기에 더욱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카네이션 프리저브드 플라워 용돈 박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김정문알로에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사진=김정문알로에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김정문알로에는 자사 큐어몰을 통해 추석 명절에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추석 선물세트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김정문알로에의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는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30g)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 △큐어 하이드라 수딩 에멀젼 △큐어 인텐시브 배리어 릴리프 크림(20g/2개) 등 알로에를 함유한 대표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개별 구매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