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이상민 기자]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뷰티업계가 ‘통 큰’ 프로모션으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대규모 할인 행사부터 다양한 증정 제품 제공 및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앞세워 명절 화장품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먼저 이니스프리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9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세일 행사다.

이번 할인 행사는 마스크 팩, 바디, 클렌징 티슈, 선크림 카테고리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와 클렌징을 비롯한 메이크업, 헤어 등 전 품목도 30% 할인이 적용된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환절기 피부를 다독여줄 마스크팩과 수딩젤 행사도 진행된다.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팩 및 제주 루트 마스크 팩 등은 15+15, 알로에 수딩젤은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9월 빅세일’ 기간을 포함해 9월 한 달 동안 ‘이니 쇼핑 지원금’ 최대 10만 원을 지원한다. 매회 결제 시 모든 할인 적용 이후 10%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10만 원 한도 내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회원 누구나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 후, 온/오프라인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라운드랩, 마녀공장 등 화장품 브랜드들은 뷰티앱 ‘화해’의 ‘2021 추석 기획전’에 참여한다. 이번 추석 기획전에는 화해 유저들이 뽑은 인기 랭킹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라운드랩 ‘독도 필링젤’, 마녀공장 ‘알로에 쿨링 마스크’ 등 가을 신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1004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스킨1004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전 제품 최대 80% 할인 제공하고 전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워터겔시트 앰플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스킨천사의 대표 센텔라 제품을 두루 경험 할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를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센텔라 트라이얼 키트’는 스킨1004의 대표 라인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기초 라인’의 앰플, 토너, 크림, 수딩크림 30ml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행사를 통해 선착순 1004명 대상 1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13일 월요일부터 신제품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스팟크림’ 제품 체험단 50명을 모집 한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부터 보호, 흔적 제거까지 올스탑 트러블 케어를 선사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스킨1004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아크네스(Acnes)는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9월 올리브영 PICK 선정을 기념하여 9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는 피부의 피지, 각질, 유분을 쫀쫀하고 세밀한 거품으로 뽀득뽀득 딥 클렌징 해주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폼 클렌저로, 살리실산, 티트리,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여 사용 후 트러블 완화는 물론 모공 노폐물 제거와 피지 딥 클렌징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다.

아크네스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기존 대비 60% 증량되어 출시 된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200ml’를 9월 한 달 동안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9월 한 달 간 정상가에서 34% 할인 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 동안은 추가 5% 할인에 증정 샘플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라카(Laka)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의 전국 올리브영 600여 개 매장 입점과 동시에 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글래시 네일 컬러의 가을 시즌 신제품인 ‘시티 컬렉션’ 6종과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등 라카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카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글래시 네일 컬러는 발색력과 투명성을 모두 잡은 ‘반시럽’ 제형의 네일 컬렉션으로 기존 제품 6종에 이어 ‘여름 컬렉션’ 2종, ‘시티 컬렉션’ 6종을 추가 출시하며 컬러 스펙트럼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A24(에이이십사)는 오는 22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피부 개선 이벤트’는 A24의 전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메디에이터 브이핏 마스크팩 1개를 증정하고, 세트 구매 시 선물 포장은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로 증정되는 메디에이터 브이핏 마스크팩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 탄력에 효과적이며 식물 유래 방부제를 사용한 100% 천연섬유 펩타이드 마스크팩이다.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 스토어 소식 알림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기존 혜택과 더불어 시크릿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